무당벌레 꿈 해몽알아보자

이것저것|2018.08.07 19:47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무당벌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볼텐데 해몽에서 무당 벌레는 가정 원만을 바라는 마음과 사랑하는 마음을 의미합니다. 초봄부터 가을까지 꽃 옆이나 마당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무당 벌레이지만, 처음부터 그 모습으로 태어나는 것이 아니고, 나비 등과 같이 번데기를 거쳐 변하는 변모 생물입니다. 해몽에서 무당 벌레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봅시다.


큰 무당 벌레 꿈

무당 벌레는 보통 손가락에 붙을 정도의 크기이지만, 꿈 속이라면 놀이 공원의 놀이기구나 인형 같은 수준으로 큰 무당 벌레를 만날수도 있습니다.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큰 무당 벌레는 당신이 뭔가 이루고 싶은 큰 목표를 가지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지금의 당신에게 그 목표는 너무 큰 것일지도 모르지만, 매일 꾸준히 노력을 쌓아올리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큰 무당 벌레가 실내에서 외부와 하늘을 향해 날아 갔다면 반드시 그 목표를 이루고 말것이라는 당신의 강한 의지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노력은 당신을 배신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며 시간은 걸릴지도 모르지만 언젠가 목표를 이루어 성과를 얻게 되는 날까지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많은수의 무당 벌레 꿈

한 마리와 두 마리의 무당 벌레는 사랑스럽게 볼 수 있겠지만 세는 것도 싫어 질 정도로 많은 무당 벌레가 나타나면 과연 사랑스럽게 느낄 수 있을까요. 그렇게 많은 무당 벌레는 당신이 다양한 소원과 소망을 가지고 있지만 자신이 어떤 노력도 하지 않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제대로 공부를 하지 않으면서 좋은 학교에 갈 수 있는 것은 정말 천재와 같이 머리가 아주 좋거나 운이 아주 좋은 사람들뿐입니다.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고 부자가되는 사람은 평소 아무렇지도 않게 선행을 거듭하다보니 어딘가에서 갑부가 인덕에 감동하여 그에게 유산을 남긴 것일지도 모릅니다.

그런 이야기가 일반적으로 잘 일어날 수는 없다는 것을 깨달으면서 자신에게 그런 기적만이 오는 것만을 기다리지 마세요. 즉, 아무런 노력없이 성과를 얻고 돈을 손에 넣는 일은 없을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일상 속 수수한 노력이야말로 가장 큰 힘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잎의 뒷면이나 그늘에 무당 벌레가 있는 꿈

자연 속을 작은 몸으로 날아 다니는 것이 무당 벌레이지만 풀잎의 뒤나 건물의 그늘 등에서 그늘이 질 것 같은 곳에 무당 벌레가 있던 경우 어떤 이유로 당신을 시기하는 사람이 있을 것 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혼과 그늘에 있는 무당 벌레의 수가 많거나 무당 벌레의 색깔이 나쁜 경우 해몽은 당신을 시기하는 사람의 생각이 상당히 강한 것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늘에 있던 무당 벌레가 죽어 버린 경우 당신을 시기하는 사람이 있기는 했지만, 지금은 그 부정적인 감정이 옅어져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으로 시간이 해결해 줄 것입니다. 


 벌레를 싫어하는 사람이 무당벌레를 보는 꿈

대형 곤충이나 가끔 집안 등에서 발생하는 검은 벌레들에 비하면 무당 벌레는 상당히 사랑스러운 부류에 들어갈 것입니다. 하지만 벌레를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결코 작게 느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게 벌레를 싫어하는 사람이 무당 벌레의 꿈을 꾸었을 때 해몽은 안하면 안되는 것이 있는데, 그것이 견딜 수 없이 귀찮은 일이 되어 버리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포인트는 무당 벌레 자체는 길조를 나타내고 있는데, 그것을 싫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뭔가 좋은 일이 있었지만, 이로인해 번거로운 사무든지 절차 등이 발생 해 버려, 그것을 귀찮다고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진정한 의미에서 길조를 받아 수용 할 수 있도록 조금 노력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무당 벌레를 보고 좋은 인상을 갖는 꿈

무당 벌레의 모습을 볼 수 있게되면 겨울도 드디어 끝나가고 봄이왔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무당 벌레를 목격하게 된다면 왠지 좋은 기분이 들기도하는데 꿈 속에서 보았을 때 좋은 인상이 남아있었다면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운도가 높은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면서 연애운과 사업운, 재운도 절호입니다.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와의 관계에 진전이 있거나 큰 성과나 물건을 얻는 것이 될지도 모릅니다.


무당 벌레를 보고 싫은 기분이 드는 꿈

거미와 대형 곤충 등 처럼 딱 봐도 징그러운 모습을 가진 벌레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무당 벌레 정도로 작은 곤충이라면 그다지 무서워하지 않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그런 무당 벌레를 목격하고서 왠지 싫은 느낌을 받거나 기분이 나빠려고 하고 있었다면,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 사이와 가정에 어떤 문제가 발생하거나 적극적으로 개선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 나오게 될 것을 해몽은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런 일들의 처리를 뒷전으로하면 해결이 더욱 어려워 질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바로 행동하는 것으로, 피해를 최소화 할 수있을 것입니다.


 무당 벌레가 자신에게 앉는 꿈

초목의 곁을 지나갈 때 날아온 무당 벌레가 당신의 몸에 내려앉아 쉬는 일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무당 벌레가 날아다니다 꽃과 잔디, 물건이 아니라 당신에게 앉았다면, 해몽으로는 행운이 내린 것을 의미합니다. 할 수 있으면 쫓아버리지 하지말고 천천히 쉬게 해주세요.

날아온 것이 아니라 발밑에서 기어 올라 오는 경우나 날아와도 번거롭다고 느낀다면 자신에게 맞지 않는 허황된 소망을 가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인데 해몽에서 본 무당 벌레는 작은 모습으로 당신에게 무엇을 가르쳐주었나요? 오늘 간단히 알아본 해몽정보였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