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bit or beat 게임하기 오르빗 올 비트 "주전자닷컴"

안드로이드|2018.07.08 23:14

orbit or beat 게임하기 오르빗 올 비트인데요,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여도 충분히 좋은 영향력을 보여 주고 있을 정도로 그야말로 최고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레이를 진행시에는 시계방향으로 이동을 하고 있으며 무조건 조건없이 붉은색의 삼각대만 알맞게 회피 하면됩니다.신나는 리듬과 함께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엄청난 난이도를 자랑하고 있어 쉽게 공략해 나가기 어려운 orbit or beat 게임하기로 이름을 날리고 있답니다. 시작을 하는 순간 초급자들은 분명 쉽게 포기를 할 정도로 3스테이지도 클리어 하기 어렵습니다.



시작하게 되면 처음 나오는 배그라운드 음악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느낌이에요. 반달모양안에 들어가 있는 스타트를 누르게 된다면 본격적인 미션이 시작하게 되는데 지금 시작을 해보도록 하세요. 진행시에 음악을 감상하면서 박자를 잘 맞추어 나간다면 2단계 까지는 빠르게 클리어 할 수 있어요. 조작 방식을 마우스 키보드 둘 중 아무거나 선택하여 진행 하시면 됩니다.




지금 진행하시는 리듬감 넘치는 플래시는 상당히 단순하면서 매우 단조롭지만 참신한 아이디어로 잘 만들어 놓은 것 같아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이 실시간 플레이 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마우스 보다는 키보드가 더욱 간편하고 반응 속도가 더욱 빠르다는 것을 느끼고 있어요. 그만큼 최고의 기록을 경신하기 위해서는 키보드를 선택해야겠죠.열심히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재미가 상당히 뛰어나다고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진행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만큼 적지 않은 시간을 투자해야만 마지막 단계 까지 무난하게 클리어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장애물의 위치가 지속적으로 변화고 있어서 실패를 하더라도 암기를 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그래야만 훼이크에 당하지 않고 간신히 통과 할 수 있게 됩니다.

조종 방식은 상당히 단조로움을 지니고 있을 정도로 좌우키 또는 상하키를 이용하여 원하는 대로 컨트롤 할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좌우키를 이용하는 것이 더욱 편안하더군요.쏠쏠한 즐거움을 최고치까지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전달해 주고 있는데 구경만 하다 직접 시작해 보면 아시겠지만 1레벨도 상당히 어려움을 보여 주고 있답니다..



주전자닷컴에서 개발한 이번 리듬게임은 누구나 한두 번쯤은 플레이 해보았을 정도로 상당히 대중들로부터 널리 알려져 있는데 지금의 작품 또한 그와 비슷한 내용의 게임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실제 이런 장르들은 엇박자가 나면 그대로 미션을 실패 하게 됩니다. 공이 삼각대에 충돌을 하게 되면 마지막 세이브 지점에서 곧바로 생성되어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막강한 재미를 전달해주는 orbit or beat 게임하기를 모두 함께 즐겨보시고 지금까지 간략한 어떻게 하는 방법에 대한 리뷰를 진행을 하였습니다.

플레이하자~ 지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