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너츠 꿈해몽 풀이 [도넛을먹는꿈과 보고있고, 받거나, 사고 , 만들고, 맛이없을때]

꿈해몽|2019. 2. 4. 0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많은분들께서 좋아하는 간식인 도넛이 꿈에 나타났다면 어떤 메시지가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몽에서 도넛은 원만한 인간 관계를 바라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그 모양대로 둥글게 뿔없는 관계를 바라는 마음은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감정이지요.

달콤하고 맛있는 도넛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도 좋아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밀가루 빵에 다양한 맛을 붙이고, 초콜릿이나 계피 등 토핑도 다양한 도넛이 해몽에서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봅시다.

 

도너츠를 먹는 꿈

가게에서 사왔거나 혹은 자신이 만든 도너츠를 맛있게 먹고 있었다면, 연애운과 대인 운이 호조임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맛있는 도너츠를 누군가와 나눠 먹던 경우, 상대와의 유대가 더욱 깊어 질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도너츠를 먹었는데 맛이 없거나 상상과는 다른 맛이 날 경우 꿈의 해몽으로는 행운이 내리게 되었지만 당신 자신의 생각이 소극적임을 나타냅니다. 굴러 온 행운을 백퍼센트 기뻐하지만, 혹시 뭔가 나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지, 앞으로 실패하는 것 아닌지 등 쓸데없는 걱정을하고 있지 않습니까? 혹은 무언가로 어떤 상황을 의심하며 생각하여 버리는 성격일지도 모릅니다.

 

도너츠를 먹는데 맛있게 느끼지 않다거나, 맛이 없을때

이 경우에는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인 트러블 생기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고, 어떤 이유로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또한 특히 배가 비어있는 것도 아니고,별로 먹고 싶지도 않은데 억지로 도너츠를 먹고있는 것 같은 경우 해몽은 대인 운과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알려주는 해몽입니다. 친구와 연인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좀처럼 생기지 않고, 외로워하고 있거나 불만을 느끼고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도너츠를 만들거나 나누는 꿈

케이크 등보다 도넛은 초보자도 비교적 쉽게 만들 수 있는 과자입니다. 사는 것이 아니라 직접 도너츠를 만들어냈다면 해몽은 당신의 친한 사람이 행운이 내린 것을 의미합니다. 맛있는 도너츠를 만들 수 있었다면, 친구나 지인의 행운을 당신 자신의 것처럼 기꺼이 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모처럼 만든 도넛이 실패하고 말았다거나 맛있게 되지 않았을 경우는 내심으로는 친구나 지인의 행운을 배가아파하며 질투하고 있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도너츠를 친구나 이웃 등에게 나눠주었다면 해몽은 대인 운이 부진임을 나타냅니다. 원래 주위 사람들과 의사소통과 같은 것들이 서투른 성격인 것일지도 모릅니다. 

 

도너츠를 사는 꿈

상점과 편의점 등에서 도너츠를 구입 한 경우, 제삼자로부터 평가되고 싶은, 인정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일이나 공부를 열심히 한 보상에 따른 일인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스스로 자신을 칭찬 해 주어도, 당신 자신은 별로 만족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으로부터 칭찬받은 것이 동기가 오르는 타입인 것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고 정당한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도너츠를 받는 꿈

기념품이나 차입 등으로 누군가에서 도너츠를 받고 있었다면 꿈은 당신이 연장자에게는 귀여움이 나타나는 성격임을 의미합니다. 선배나 상사의 조언을 진지하게 듣고, 무엇인가 잘못되었을 때에는 연장자에게 의지하거나 접점이 많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도너츠를 받은 것을 성가시게 느껴했다면 연장자의 조언과 도움을 성가시게 느끼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언제까지 한 사람 취급하지 않는 것이 싫은 것일지도 모르는데 이러한 독립 정신의 힘과 성실함이 위 사람에게는 귀엽다고 느껴지는 일면일 것입니다. 호의는 호의로, 솔직하게 받아 보는 것은 어떨까요. 

 

도넛 모양이 특이해서 인상적인 꿈

동그랗게 닫힌 고리 모양의 기본적인 도넛이 인상에 남아 있었다면 꿈의 해몽은 대인 운이 저하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사이에 대인 문제를 안고 있고, 어떤 이유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모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도넛 고리 같이 둥근 모습 그대로 인간 관계를 거둘 수 있도록 당신 자신도 정신적인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유의해야 한다는 것을 꿈 속에서 보여줍니다. 도넛 등 단 것을 먹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설탕이 가득한 도넛 꿈

외형으로 설탕이 가득 묻혀져 있는 도넛은 행운이 내린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운기는 상승 추세이므로, 일상 생활 속에서 당신이 원하는 수분과 애정, 혹은 풍요로움 등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어떠한 일이라도 적당히가 제일이라는 것을 잊어, 이것도 저것도 모두 요구하다보면 결국은 아무것도 구할 수 없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이루어진 것이 작은 행운도 만족해주며 받아들여주세요.

 

도너츠를 보고있는 꿈

완성되어 식탁 위에 놓인 도넛이나 가게 진열장 안에 있는 도너츠를 보았다면 다른 사람은 가지고 있지만 자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바라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것은 재능이거나 노력의 결과이거나 혹은 연인이나 배우자일지도 모릅니다. 원하는 것이지만 구할 수 없는 것은 자신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더욱 부럽다고 느끼고 있는 것일 수 있는데 그 마음이 꿈으로 나타났다고 할 수 있겠지요.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어 꿈해몽 상황별 완벽정리 [낚시및잡거나 쫏기고 , 요리하며, 헤엄치는걸 보고, 휘감겨있으며 , 먹물을 토하고 물건을 들고있는꿈]  (0) 2019.02.26
소방차 꿈해몽 풀이 [싸이렌이 울리고, 나타나고, 부르며, 사고가 나며, 고장난 소방차를 타는꿈]  (0) 2019.02.21
웨딩드레스 꿈해몽 정보 [드레스를 입거나, 꼭 맞고, 마음에 안들며, 달아나고, 더러운의상]  (0) 2019.02.17
귤 먹는 꿈해몽 풀이 (귤을구입하고 , 받거나 , 껍질이 나오고 , 썩으며 , 주렁주렁열린꿈)  (0) 2019.02.12
메뚜기 꿈해몽 풀어드립니다. [먹고, 잡거나 , 습격당하고 , 튀어나가고, 날아가고, 죽이는꿈]  (0) 2019.02.08
동굴 꿈해몽 알려드립니다. [동굴에 나오거나 들어가고, 갑툭하고, 탐험하며 숨어있는꿈]  (0) 2019.01.31
사람뼈 꿈해몽 풀이 알려드립니다. [ 흩어져묻거나, 보고, 먹고 , 연마하며 , 골절되는꿈]  (0) 2019.01.27
운석 떨어지는 꿈 해몽풀이 [운석을 얻고 , 도시멸망, 해일일어남, 폭발, 도망가고 , 죽는꿈]  (0) 2019.01.23
면접보는 꿈해몽 풀이 [면접을 합격하거나 불합격 , 긴장하거나 , 대답을 잘못하는 다양한 상황정리]  (0) 2019.01.20
연못 꿈해몽 풀이안내 [ 연못을 보거나 , 떨어지고 , 만들고 , 얼었거나 , 더러운상태등]  (0) 2019.01.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