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뚜기 꿈해몽 풀어드립니다. [먹고, 잡거나 , 습격당하고 , 튀어나가고, 날아가고, 죽이는꿈]

꿈해몽|2019. 2. 8. 0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메뚜기 꿈에 대한 해몽을 풀어드리려고 하는데 해몽에서 메뚜기 자체는 강력하게 튀는 이미지로 길조라고 할 수 있는데, 수가 증가하거나 저편에서 날아 오는 경우는 불길한 징조로 달라질 수 있기에 해석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상황별 풀이는 아래에서 참고해주세요.

 

메뚜기 떼에게 습격을 당하는 꿈

메뚜기 떼에게 당신이 습격 당하고 있었다면,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특히 건강면이 안좋아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자각 증상이나 어떤 위화감이 있는 경우 최대한 빨리 병원을 가는 것이 좋습니다. 

죽은 메뚜기 꿈

이미 죽어 버린 메뚜기를 꿈에서 봤다면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언가를 새로 시작하려고해도 트러블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항상 긍정적인 생각으로 하루하루를 보낸다면 운기가 점점 열릴 것이라는 것을 해몽에서 알려주고 있으니 항상 노력하며 지내세요. 

 

메뚜기를 죽이는 꿈

어떤 이유로 당신이 메뚜기를 죽이고 있고 밟아 잡고 있었을 경우 자신이 가지고있는 콤플렉스와 골칫거리에게서 극복 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해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쉽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약점과 골칫거리를 극복한다는 것으로, 인간으로써 크게 성장할 수 있는 점을 꿈으로 보여줍니다. 포기하지 않고 노력해주세요. 

 

메뚜기를 먹는 꿈

꿈 속에서 메뚜기를 먹고 있었다면, 당신이 긍정적인 생각으로 일에 임하려고 하고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지금의 자신보다 성장하고 싶어, 높은 곳을 목표로 삼고싶은 마음을 씩씩하게 뛰어오르는 메뚜기를 먹는 꿈으로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우선 행동에 옮기지 않는다면 일이 진행되지 않겠지요. 우선 무엇이든 해보도록 도전하고 실패해도 또 다른 다음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말고 항상 긍정적일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메뚜기가 튀어나가는 꿈

메뚜기도 하늘을 날 수 있다고 하지만, 나는 것 보다는 땅 위를 뛰고있는 모습이 더 떠오르네요. 힘차게 메뚜기가 뛰고있는 모습은 당신의 운기가 호조임을 보여줍니다.

무슨 일에 대해서도 의욕적으로 임할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일이나 공부도 열심히 해내 갈 것을 암시합니다. 긍정적 사고를 잊지 않는다면 운은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메뚜기가 날아 오는 꿈

메뚜기라고 한다면 뛰어다니는 것을 일반적으로 상상하지만 메뚜기에게는 날개가 있기 때문에 날아다닐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메뚜기가 날아 오는 것은 운기가 저하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문제는 없을 수 있지만 약간의 스트레스와 불만이 서서히 겹치게 되어 쌓이는 사태가 닥칠 수도 있습니다. 그런 점들을 스포츠 등으로 잘 해소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네요. 

 

대량 메뚜기가 밭을 망치는 꿈

메뚜기가 논밭을 망쳐놓는 꿈은 재운의 감소를 의미합니다. 어떠한 사정에 의해 경제 위기에 빠질 가능성이 높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금 필요하지 않은 것에 대해서는 소비를 하지말고 만일에 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