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꿈 12가지 해몽풀이 총정리

꿈해몽|2018. 7. 7. 05: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아름다움의 상징이고 정말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식물인 장미꿈 해몽풀이를 알려드립니다.

해몽 장미는 열정과 재능을 나타냅니다. 장미 꽃은 부담없이 사기에는 조금 비싸고, 그래서 특별한 시간에 주거나 받게되거나 하면 기쁘게 느끼는 것이 아닐까요. 꿈 운세의 해석으로는 길조 경향이 많지만, 꽃의 색깔이나 상태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때문에 참고해주세요.

장미를 선물하는 꿈

어떤 축제 등 꽃을 누군가에게 선물할 때 장미를 메인으로 꽃다발을 만들어달라고하면 작은 흔들림에도 화려한 분위기가 되네요. 누군가에게 장미 꽃을 주는 꿈의 운세는 당신이 충실한 연애를하고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연인이나 배우자로부터 진심으로 사랑받는 것, 당신 자신도 남부럽지 않을 것입니다.

한편 싫은 상대에 장미 꽃을 선물했던 경우, 그 상대가 불행되면 좋겠다고 당신이 생각하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미를 보는 꿈

장미 정원은 말할 것도 있지만, 서양식 정원이면 장미를 심고있는 곳은 많습니다. 계절이 맞으면 온통 장미 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아름답게 피는 장미 꽃을 보았다면, 해몽은 행운 내린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연애운이 호조이므로, 멋진 이성과의 만남 및 파트너와의 결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운기가 손을 들어주고 있는 시기이므로,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어떤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해몽입니다.

장미 꽃이지는 꿈

장미 꽃이 시들게 되어 버렸다면, 연애운이 저하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은 좋은 상태라고해도 앞으로 조금씩 악화되어 간다고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의 말과 행동 하나에서 그들이 태동할지도 모릅니다. 평소 행동과 언행에 조심해야 한다는 해몽입니다.

또한 물이나 영양이 부족한 이유 등에서 장미가 시들어 버리고 있었을 경우, 연애가 당신에게 무의식적 혹은 싫은 모양으로 끝을 맞이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장미를 받는 꿈

기념일이나 무언가를 축하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장미 꽃을 받게 되었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성에게 장미 꽃다발을 받고 있었다면, 해몽은 연애운이 높아지고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과 연애가 시작 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장미를 내려 준 이성이 지인이나 친구였던 경우, 당신이 그 상대에 대해 호의를 가지고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저쪽도 밉지않게 생각하고 주고 있는지, 어떤 계기가 있으면 그 상대와 연애 관계가 될 가능성이 높은 것을 해몽합니다.

 장미 꽃을 따는 꿈

정원이나 들판에 피어있는 꽃을 보고 즐기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장미는 우리의 눈을 촉촉하게 해줍니다만, 굳이 뽑고 화분에 넣어두는 등 곁에두고 싶디고 생각하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장미 꽃을 따는 것은 연애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운세입니다.

연애면에서 당신의 질투심을 자극하는 제삼자가 등장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랑 받고 싶은 마음은 압니다만, 질투에 빠지는 사건으로 인해 연애에 부진을 초래하는 것을 해몽합니다.  

장미의 가시가 박히는 꿈

장미라는 것은, 함부로 다가가려고하면 손가락을 긁게 만드는 것이 가시이네요. 장미의 가시에 손가락을 찔리게 되어 있었다면 해몽은 연애운이 저하되어있는 것을 의미하며 연애 자체에 인연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만, 만남이 있었다고해도 고생과 고민이 끊이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힘든 연애를 경험하는 것이 될지도 모르지만, 그 고난을 극복하여 영적으로 성장될 수 있다는 해몽입니다.

장미의 색깔에 따른 꿈

꿈에서 본 장미의 색깔은 어떤 것이었습니까? 빨간 장미는 꿈은 강한 감정과 영적 성장을 나타냅니다. 연애운 호조를 나타내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적극적으로 행동 한다면 운기가 열리는 것입니다. 


장미가 분홍색꿈  

여성스러움과 여성으로서의 매력이 높아지고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연애운도 호조이지만, 상대를 신뢰하는 것에 의해 더욱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장미가 흰색꿈

흰 장미는 자존심과 기품, 영적 조화를 나타냅니다. 평소 감정을 약하게 알고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내 안에 잠자고있는 재능을 발견한다는 해몽도 있습니다. 

장미가 노란색꿈

노란색과 주황색 장미는 운기 상승을 나타냅니다. 긍정적 생각이 있는 것을 암시하므로 적극적으로 행동 한다면 운기가 열리는 것을 보여줍니다. 

장미가 보라색꿈

보라색 장미의 해몽은 정신적인 안정을 나타냅니다. 평온한 마음의 상태가 주위에 겸손과 제품의 장점으로 결부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며  한편 여성으로서의 성적 매력, 자신감 증가를 나타내는 해몽도 있습니다. 신중하게 행동한다면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장미가 파란색꿈

자연계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파란 장미는 해몽은 연애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며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와의 관계가 갑자기 식어 버리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장미꿈  해몽풀이에 대한 정보를 소개했는데 위에 해석을 보시고 여러분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