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결혼하는꿈과 다양한 결혼식을 하는꿈에 대한 해몽풀이

꿈해몽|2020. 6. 11. 02: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내가 결혼하는꿈과 다양한 결혼식을 하는꿈에 대한 해몽을 해드리겠습니다. 결혼을 하는 꿈은 당신의 결혼하고 싶다는 욕구가 그대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여성은 어린 시절부터 결혼에 대한 동경을 더해진 경우가 많아 결혼에 기대하는 한편, 성인이되면 결혼 생활에 대한 불안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런 결혼에 대한 간단한 기대와 불안이 뒤섞인 복잡한 감정을 여자의 꿈에 보이는 것입니다. 

또한 결혼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환경이나 인간관계의 시작을 의미하기 때문에 인생의 전환점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당신의 자립심 증가를 시사하고 있는 것입니다.

결혼 꿈의 기본적인 의미 

결혼식의 기본적인 의미는 당신의 연애와 대인 관계에있어서 전환기의 상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성과의 만남, 결혼 욕구, 친밀한 인간관계, 연인과의 관계나 당신의 사회적 입장의 변화 등을 얼마나 받아 들여 질지는 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연인과 결혼 하는 꿈 

연인과 결혼 하는 꿈은 당신의 결혼에 대한 열망을 보여줍니다. 

그렇지만 두 사람에게 좋지 않은 환경의 변화를 의미하는 경우도 있는데 서로 바빠서 만날 횟수가 줄어 버리는 등 두 사람에게 시련이 올지도 모릅니다.

남편과 결혼 하는 꿈 

남편과 결혼 하는 꿈은 현재의 결혼 생활에 항상 틀에 박힌 일정한 방식이나 태도를 취하고 있다는 매너리즘 징조이며 조금 위험한 징후이므로 주의하십시오. 결혼하고 부부생활이 오래 계속되면 누구라도 매너리즘 하는 것이라고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는 어쩔 수 없이 많은 일이라고 받아 들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렇게 생각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 불만이 쌓여 최악의 경우에는 이혼이나 별거도 될 수 할수 있습니다.

2020/06/06 - [꿈해몽] - 물고기 꿈해몽 20가지 꿈 풀이정보 [필독! 최고의 길몽의 상징!]

 

물고기 꿈해몽 20가지 꿈 풀이정보 [필독! 최고의 길몽의 상징!]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물고기 꿈해몽 20가지 꿈 풀이정보입니다. 여러분은 꿈에서 본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까? 꿈속에는 다양한 생물이 나올 때가 있지요.

iris2000.pe.kr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 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 하는 꿈은 실제로 결혼 욕구가 높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있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있어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결혼 할 수 있다고 하는 것보다도, 자신의 욕망을 꿈에서 만난 것입니다. 상대를 더 잘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서둘러 하나가 될 생각보다 상대와의 관계를 따뜻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차분히 관계를 심화시켜 나가면 소망을 이룰수 있습니다.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결혼 하는 꿈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결혼 하는 꿈은 그 상대가 상징하는 재능과 매력이 사실은 당신에게도 제공한다는 암시이며 특히 학교 동창이나 직장 동료 등 동성 사람과 결혼하는 꿈만큼 그 의미가 강해지는 것입니다. 

당신이 인식하지 못하는 자신의 가능성을 심층 심리가 알려주고 있는 것입니다.  

과거에 좋아했던 사람과 결혼 하는 꿈 

과거에 좋아했던 사람과 결혼 하는 꿈은 현실에 대한 불만의 암시이며 특히 과거의 연애를 미화하는 경향이 있는 겁니다. 따라서 지금현재 당신에게 상대가 있어도 즐겁게 보내고있다 말할 수 없는 상황일지도 모릅니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과거를 미화하거나 집착하는 것이 아니라 손 놓으라고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대한 결별이나 정리하는 시기가오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옛 남자 친구와 결혼 하는 꿈 

옛 남자 친구와 결혼 하는 꿈은 사실은 옛 상대와의 완전한 결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옛 사랑에 제대로 작별 인사를 하는 의미로, 당신의 대인 운의 상승도 의미 합니다. 과감히 평소보다 행동 범위를 넓혀 보신다면 멋진 새로운 만남이 올지도 모릅니다.

2020/05/18 - [꿈해몽] - 천국꿈과 지옥꿈 해몽풀이

 

천국꿈과 지옥꿈 해몽풀이

해몽에서 천국은 평화와 사랑, 지옥은 두려움과 불안, 죄책감 등을 나타냅니다. 천국과 지옥 중에 있었다거나 이동했는지에서도 꿈의 길흉이 바뀌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iris2000.pe.kr

첫사랑과 결혼 하는 꿈 

첫사랑과 결혼 하는 꿈은 이제부터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그 첫사랑과 어떻게된다는 것이 아니라 가까이 있는 친구와 옛날에 친하게 지냈던 아는 사람과의 관계가 급변하여 연애로 발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에 만난 사람중에 연애로 발전하지 않은 사람이 운명의 사람일수 있습니다. 다시금 과거에 만난 이성을 떠올려 보세요. 갑자기 연락이왔다거나 옛 친구로부터 갑자기 고백 될지도 모르며 자신감을 가지고 다음의 연애에 진행하도록, 자신 연마하시고 노력 하도록 하세요. 

싫어하는 사람과 결혼 하는 꿈 

싫어하는 사람과 결혼 하는 꿈은 그 싫어하는 사람과의 관계의 복구를 바라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실제로 꿈에서 나온 인물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만, 더 광범위하게 인간관계의 경우도 있는데 당신은 진심으로 그 사람과의 관계 복원을 원하는 것입니다. 관계 복원의 열쇠는 자신에게 있습니다.

지인과 결혼 하는 꿈 

지인과 결혼 하는 꿈은 상대가 당신의 연애를 도와주는 사람임을 꿈에서 보여줍니다. 미래의 동반자가 될 사람을 소개해 주거나 생각을 통해 도와주는지도 모릅니다. 

연애운 자체는 상승 하지만 서두르지 말고 진심으로 생각을 나누고 맞는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2020/05/27 - [건강정보] - 절대 생으로 먹으면 안되는 음식 10가지

 

절대 생으로 먹으면 안되는 음식 10가지

절대 생으로 먹으면 안되는 음식 10가지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절대 날것 생으로 먹으면 안되는 음식에 대해서 알아볼 시간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최�

iris2000.pe.kr

모르는 사람과 결혼 하는 꿈 

모르는 사람과 결혼 하는 꿈은 당신에게 앞으로 큰 시련이 찾아온다는 메세지 입니다. 지금까지의 자신과 결별을 각오까지 요구 될지도 모릅니다. 

다만, 그 시련을 극복되면 완전히 새로운 가능성을 열린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믿는 것이 좋습니다. 

연예인과 결혼 하는 꿈 

연예인과 결혼 하는 꿈은 단순히 당신의 욕망의 표현 일수 있습니다. 꿈의 의미로는 더 깊은 의미는 없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특히 좋아하지도 않는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이었다고 하면 길몽입니다. 

당신의 재능이 개화하는 것, 혹은 주위에서 명성을 얻을 수 있는 등 운기 호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동시에 자기가 지금 이때 욕구의 증가를 말하고 있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상대가 모르는 결혼식의 꿈 

상대가 모르는 결혼식의 꿈은 당신의 결혼 자체에 대한 강한 동경의 암시입니다. 

결혼 상대방과 결혼 후 생활에는 관심이없고, 어쨌든 빨리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 만이 강해지고 있는 겁니다. 

그렇지만 아무 일이나 기대가 너무 커지면 진실이 흐려져 버리는 것입니다. 

결혼의 의미와 현실을 더 알고나서도 결혼하는 것은 늦지 않다라는 사인 인지도 모릅니다.

자신의 결혼식에서 연설을하는 꿈 

자신의 결혼식에서 연설을하는 꿈은 당신의 친밀한 사람에게 큰 환경의 변화가 있는 것을 꿈에서 보여줍니다. 

실제로 결혼하는 사람이 가까이 나타나거나 진학이나 취업에 맞게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사람이 인생의 고비를 웃고 맞이할 수 있도록, 당신도 웃는 얼굴로 배웅해 주세요.

결혼식 준비를 하는 꿈 

결혼식 준비를 하는 꿈은 지금 당신이 정신적으로 안정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구를 부르고 누구를 부르지 않는가 라든지 예산에 얼마나 드는지 등,교제를 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상대와의 사이가 진전 될지도 모르며 또한 이 사람과 결혼식을 올리고 싶다는 강한 소망이 나타나고 있는 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결혼하게 되었다고 해도, 현재의 당신은 정신적인 준비가 되는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면에서 당신은 매우 충실하고 안정되어 있는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신적인면뿐만 아니라 금전면이나 여러면에서입니다. 만약이 꿈을 꾼 사람이 결혼과는 거리가 멀고 연령이나 그런 사람이라면 자립하는 의미도 큰 것입니다.

2019/02/17 - [꿈해몽] - 웨딩드레스 꿈해몽 정보 [드레스를 입거나, 꼭 맞고, 마음에 안들며, 달아나고, 더러운의상]

 

웨딩드레스 꿈해몽 정보 [드레스를 입거나, 꼭 맞고, 마음에 안들며, 달아나고, 더러운의상]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웨딩드레스 꿈해몽풀이를 해드려고 하는데 멋진 결혼식장에서 소중한 가족과 친구들에게 축복 받거나 매우 좋아하는 사람 옆에서 �

iris2000.pe.kr

결혼식장에 가서 사전 조사 꿈 

결혼식장에 가서 사전 조사 꿈은 당신에 선택해야 할 때가 있는 것을 알려주며 그리고 그 선택은 좋은 방향으로 향한다는 것을 암시하고있는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결혼에 관한 것뿐만 아니라, 진로 및 취업, 연애 등 인생에서 중요한 선택에 있습니다. 

만약 지금 어떤 선택을 강요 당하고 있는 상태면 자신의 결정 방법에 자신감을 가지십시오. 분명 좋은 전개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결혼식 예행 연습을 하고 있는 꿈 

결혼식 예행 연습을 하고 있는 꿈은 현재의 당신에게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할 준비와 각오가 된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지금까지와는 다른 삶을 살기 위한 준비를 착착 진행하는 건지도 모릅니다. 

미래에 대한 불안은 있지만, 그 준비는 잘하고 싶다는 견실 한 마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 예행 연습 문제없이 끝났다면, 준비는 완벽하다는 징조이며 긍정적인 마음으로 새로운 한 걸음을 내 디뎌주십시오.

자신의 결혼식에 지각하는 꿈 

자신의 결혼식에 지각하는 꿈은 당신이 피하고 싶은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일이나 인간관계의 문제에 대해 보고도 못 본 척하는 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그대로는 하지 말라는 심층 심리는 전해주고 있습니다. 용기를 내어 눈앞의 현실과 마주 해 나 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