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의화해 할만한 탈출MAP 소개

카테고리 없음|2018. 7. 2. 02:17
반응형

오늘 여러분들이 플레이할 맵은 바로 별빛의 화해라는 이름을 지니고 있는 재미최고인 맵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멀티로 재미있게 즐기 수 있는 작품이지요. 

시작 전 제작자 님의 주의 사항에 대해 설명해 주고 있으니 반드시 천천히 읽고 그대로 따라서 진행을 해주세요. 

잠에서 일어난 주인공 별빛 마을에 살고 있는 라스 배고파서 있는 밥을 먹기 위해 주방으로 내려가고 있어요. 

우선 라스 집을 찾기 위해 마을 중앙 쪽으로 집 밖을 나와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표지판에 새겨진 글귀들을 열심히 읽어 나가면 아주 쉽게 목적지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해당 게임에서는 뭐 특별히 파밍 작업을 할 필요가 없을 만큼 매우 단순한 방식으로 클리어 되고 있답니다. 

우선 해당 맵에서는 스토리 구성이 제대로되어있어서인지하나씩진행을해주시면쉽게엔딩까지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엘빈은 아침밥을 다 먹고 이제는 옆동네에 살고 있는 친한 친구 라스집으로 놀라가기로 마음 먹고 있어요. 

몇년전 부터 마인크래프트 탈출맵을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대략 적으로 100가지 정도는 플레이 해보았던 것 같아요. 

역시 혼자서 싱글로 플레이 하는 것보다는 이렇게 친구와 함께 멀티 플레이를 할 수 있어 더욱 즐거움은 두배가 되고 있는 것 같네요. 

라스와 엘빈 두 개의 마을에 별을 가지고 극심한 싸움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리하여 두 주인공은 두 개의 마을을 화해 시키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있답니다. 

과연 두 명의 친구는 모험을 통해서 두 개의 마을을 화해시킬 수 있을까요. 지금까지 별빛의 화해 탈출 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