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9000원 보조테이블 (LACK) 유아용 책상으로 쓸만하네~

정직한리뷰|2018. 7. 23. 07: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정보를 전달해주려고 노력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요즘 가구가격이 너무 비싸서 그나마 합리적이고 저렴한 이케아에서 가구 많이들 구입하실텐데 저도 가끔 간단하게 사용할 가구들은 광명쪽 이케아에 종종 들러서 구입을 합니다. 저희집 막내 3살짜리 꼬맹이에게 필요한 다용도 책상이 필요해서 이케아에서 물품을 검색중에 LACK이라는 제품이 용도에 딱 맞는거 같아서 구입을 해봤습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튼튼하고 디지인은 투박하지만 나름 이쁜거 같은데 이제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리뷰를 통해서 한번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색상은 총 3가지였나 기억을 하는데 제가 선택한 제품컬러는 노란색입니다. 아이가 사용할 제품이라 약간 튀는 색상이 좋을듯 싶어서 골랐지만 며칠 사용을 해보니 이 색상을 선택한게 잘한거 같습니다. 

▼그럼 뜯어서 조립은 어떤방식으로 하는지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내부 설명서를 잘 보고 조립을 해야 하는데 설명서는 간단하게 그림으로만 설명이 되어 있어요. 다리는 어떤부분에서 부품을 연결을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결합을 시키는지 설명서를 보면 한눈에 알수가 있지요.

▼부품의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은색나사는 상판과 다리를 연결해주는 나사이며 하얀색 원형은 다리 하단부분의 기스방지나 여러가지 기능을 하는 받침부품입니다.

▼가장 먼저 조립을 해야할건 다리 아래쪽에 하얀색부품을 결합을 시켜줍니다.

▼다리부분에 손을 사용해서 은색 나사를 간단하게 돌려주신후에 4개의 다리를 차례대로 돌려서 튼튼하게 결합을 시켜 줍니다. 이때 빡빡할정도로 밀착시키도록 돌려서 결합을 시켜줘야 합니다.

▼상판에 다리네개만 조립하면 완성~ 정말 간단합니다. 우리집 막내 꼬맹이가 좋다고 올라탔는데 의외로 제품은 허접하지않고 튼튼합니다.

▼양모서리부분은 각이져서 부딪히면 다칠위험이 있어서 저는 다이소에서 모서리가드를 구입해서 붙혀봤습니다. 아이가 있는집은 보호가드는 필수겠지요.

▼3살짜리 아이가 의자에 앉으모습인데 너무 높지도 않고 낮지도 않고 딱 좋은 사이즈인거 같습니다.

▼색상이 노란색이라 아이가 책상에 관심을 많이 둡니다.~ 자신의 책상이라고 알고 앉아서 책도 열심히 읽고 잘 놀고 있는 모습이에요.

▼아이 간식테이블로도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는 사진도 올려봤습니다.

총평을 말씀드리면  의자에 앉아서 저희집 꼬맹이 정말 책상용도로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10000원도 안하는 가격 9000원에 이런 테이블은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이 드는데 유아용으로 간단하게 사용할분들은 이 LACK제품도 고려해 보시면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참고로 협찬이나 체험단 광고 아니며 제 돈으로 구입해서 리뷰작성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