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한 음질의 브리츠 BR1200 스피커 구입하다.

이것저것|2018. 7. 8. 19:00
반응형

스피커하면 어떤 브랜드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필자의 경우에 오래전에는 크리에이티브였는데 근래에는 스피커는 브릿지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아무튼 최근에 잘사용하던 스피커가 갑자기 사망하게되면서 구입하게된 브릿지 BR1200제품을 구입을 하게되었습니다. 

처음 구입하고 나서 너무 가격이 저렴해서 음질이 너무 뒤떨어지면 어떨까 고민을 했는데 그전에 사용한 제품에 비해서 제 주관적으로 어떤지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하네요.

제품포장은 이렇게 생겻습니다. 처음에 받아보고 너무 작아서 이거 소리 완전 개판 아닐까... 하며 정말 걱정을 많이 하면서 개봉을 하게되었네요.

고장난 BR-5100T3 제품은 책장 위에 올려놨는데 수리를 하려고 하니 6만원정도 들어갈거 같다고 해서 지금도 고쳐서 사용할까 고민중에 있습니다.ㅠㅠ


내부포장을 벗기면 스티로폼으로 제품을 감싸고 있는게 보여요.

구성품은 스피커 유닛과 설명서 하나가 들어가 있어요. 역시 가격이 저렴하니 너무 단출하네요 ㅎㅎ

스피커는 하이그로시로 되어 있고 볼륨및 베이스조절 스위치을 볼수가 있습니다.


우퍼뒤를 보시면 전원을 온,오프를 할수 있는 스위치와 사진에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위성스피커를 연결하수있는 3.5인치 연결단자가 존재합니다.

위성스피커의 모습인데 정말 귀엽고 앙증스러운모습이에요. 

제 피씨에 직접 설치한 모습이에요. 처음에 유투브음악을 재생을 해서 테스트 했는데 전에 사용하던 제품에 비해서는 크기때문에 약간 떨어지지만 그래도 이정도 크기에 이정도 소리가 난다는걸 보고 깜짝 놀랐네요. 와이파이님도 처음 제품을 보고 장남감 같다고 소리 별로아냐? 했는데 막상 소리를 들어보고는 야 소리좋다 하며 감탄을 하더라구요.

사용한지 3일정도됐는데 만족하면서 사용중인데 저렴한 가격에 쓸만한 음질을 찾는분들이 이 BR1200스피커를 선택해도 크게 실망하지 않을 제품이지 않을까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