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에걸리는꿈 , 아프거나 암이나 코로나걸리는 꿈등 해몽풀이

꿈해몽|2022. 1. 23. 22:36
반응형

질병의 해몽은 당신의 인간관계나 건강운등을 의미하며 당신이 사람들과 잘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면, 병이 회복하는 꿈을 볼 것입니다. 또한 손가락의 질병이나 치아 질환의 꿈을 봤다면 당신 가족의 건강까지 위험할지도 모른다고 꿈이 경고하고 있는데 당신은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의 일을 생각하고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 운기회복을 한다고 질병의 꿈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질병의 꿈은 누가 아프거나 어디가 아프거나 등에서 해몽의 결과가 다른데 꿈에 나온 자세한 상황별 해몽을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몽에서의 질병, 병에걸리는꿈의 기본적인의미

질병의 해몽은 당신의 삶과 당신 자신에 변화가 일어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자신이 아프거나 또는 가족이 질병에 걸리게 될지 등 누가 아프냐에 따라서 꿈 운세의 결과가 달라집니다. 당신이 병에 걸렸을 경우에는 당신은 난처한 입장에 있기 때문에 도망가고 싶다고 느끼고 있다고 말할 수 있으며, 또한 생활 환경이나 건강이 나쁠 때도 자신이 아픈 꿈을 꾸는 것입니다. 아픈 꿈은 경고와 충고의 의미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현실에서 누군가가 아프면 예지 꿈이 없기 때문에 아프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지인이나 친구가 아픈 꿈

지인이나 친구가 아픈 꿈의 해몽는 좋아한다는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지인이나 친구, 그리고 이성에 대해서 당신은 연애 감정이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당신이 애타게 그리며 있기 때문에 지인과 친구가 아픈 꿈을 꾸는 것입니다. 해당 꿈을 봤다면, 연애운이 상승하는 것입니다.

부모가 아픈 꿈

부모가 아픈 꿈 운세는 젊은 사람의 경우 부모를 싫어한다는 의미이며 부모를 시끄럽고 안좋은 존재로 느끼고 있기 때문에, 이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또한 부모를 방해라고 느끼고 있을 때나 혹은 자립해 부모와 떨어져 살고 있을 때 이 꿈을 봤다면 부모의 몸을 염려하고 있는데 부모가 건강하게 살고 있는지 걱정하기 때문에, 부모가 아픈 꿈을 꾸는 것입니다.

남편이나 아내가 아픈 꿈

남편이나 아내에 대해 걱정하는 일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현실에서 남편이나 아내에 이상이 있으면 걱정은 적중하므로 주의하도록 하세요. 또한 남편이나 아내에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감정이 있기 때문에 남편이나 아내가 아픈 꿈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당신의 남편 또는 아내에 이변이 일어날 전조이며 심각한 문제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이가 아픈 꿈

당신에게 아이가 있다면 아이를 잘 지켜주고 크는것을 염혀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아이의 성장을 걱정하기 때문에, 아이가 아픈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또한 당신의 딸이 아픈 꿈을 봤을 때는 당신의 부부 사이가 안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암시이므로 의논하여 노력을 합시다. 당신의 마음에서 아이의 존재가 커지고 있기 때문에, 보는 것이며 아이를 소중히 생각하기 때문에 아이가 아픈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이 꿈을 봤다면 반대 꿈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아이가 건강하게 성장하기 때문에, 이 꿈을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모르는 아이가 아픈 꿈

이 꿈 운세는 당신의 정신적인 면이 어리다는 뜻입니다. 더 자신감을 가지고 크게 성장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모르는 해당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특히 정신적인 면에서 성장이 필요하게 되는 것입니다. 넓은 마음으로 어른의 생각을 하도록 조심하시면 당신의 정신이 안정되면서 운기도 회복할 것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아픈 꿈

꿈에서 나온 그 싫어하는 사람에게 시달리고 있다고 느끼고 있다는 의미이며 그 사람에게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며 싫어하는 사람을 진심으로 받아들이고 있지 않겠다는 것입니다. 싫은 사람에게는 아무래도 호감을 가질 수 없기 때문에, 이 꿈을 꾸는 것입니다. 이 꿈을 봤다면 싫어하는 사람에게 다가가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그 사람과 관련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보는 꿈일 것입니다.

애인이 아픈 꿈

해당 꿈 운세는 연인을 신뢰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서로의 마음이 엇갈려 있기 때문에 꾸게 되는 겁니다. 이 꿈을 봤다면 애인에게 불신감을 가지는 것이며 진심으로 사랑을 믿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연애운은 저하 되고 있습니다. 해당 꿈을 봤다면 애인에게 불신감이 더해 가고 있는데 애인이 바람을 피거나, 여러 가지 연인에 대해 의심을 느끼고 있을 때,그리고 애인과 서로 마음이 통 맞지 않기 때문에, 애인이 아픈 꿈을 꾸는 것입니다.

반려동물이 아픈 꿈

당신의 인간관계나 대인 관계가 악화되고 있다는 의미이며 대인 관계가 부진하고, 당신의 배려와 친절은 지인이나 가족에게 향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니다. 이 꿈을 봤다면 인간관계에 안 좋은 감정이라고 생각을 하는 것입니다. 마음을 괴롭히는 것이 대인 관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당신의 대인 관계와 인간관계의 운기는 나쁜 흐름이 되어 있으며 꿈을 봤을 때 사람의 인연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고립 되어 있고 아는 사람이나 친구에 대해 나쁜 생각을 하기 때문에, 이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또한 당신의 운명은 너무 외롭고 쓸쓸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없을 때도 볼수 있는데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없는 것입니다.

사람을 간병 하는 꿈

해당 꿈의 운세는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이 있다는 의미이며 상대의 위기를 구할 수 있다면 당신의 운명도 호전될 것입니다. 또한 이 꿈에서 상대를 살릴 수 없다면 당신의 운명도 기쁘지 않은 사건이 일어납니다. 당신의 운명에 관계하는 사람이 도움을 요청해 올 가능성이 높고 당신에게 도움의 손길을 추구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누군가를 간병하는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구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도움이 필요한 아는 사람을 도와줘야 합니다. 해당 꿈은 당신을 의지하는 사람이 있는 것이며 기대에 부응하고 누군가를 지키다면 당신의 운명도 크게 호전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을 의지하는 사람을 도와주는 것은 당신의 운기 상승에도 이어질 것입니다.

이성에게 병을 옮기는 꿈

해당 꿈의 운세는 그 이성을 좋아한다고 느끼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그 이성에 대한 연애 감정이 고조되고 있기 때문에 이 꿈을 꾸는 것입니다. 이성 질병을 옮기는 꿈을 봤다면 당신의 연정이 싹트기 시작합니다. 그 이성에게 좋아한다는 마음이 강해지고 있고 또한 그 이성을 좋아한다고 의식하지 않은 경우도 볼수있는 꿈이며 이성에게 마음을 빼앗기고 있기 때문에 꿈이 알려주는 것입니다.

암에 걸리는 꿈

이꿈은 당신의 마음이 피곤하다는 의미이며 당신의 마음에 불만이 나타내는 꿈도 있습니다. 건강운도 저하되기 때문에 컨디션을 무너지기 쉬운 시기입니다. 또한 당신의 마음의 콤플렉스가 강해지면 암에 관련된 꿈을 꾸게 되는데 마음이 속상해하고 있을지도 모르니 마음을 위로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고민을 상담하여보세요. 이 꿈을 보셨다면 더 마음에 여유를 갖고 자신의 마음을 소중히 해야 합니다. 콤플렉스도 고민도 잊어버리는 것이 운기를 회복하는 방법이므로 당신의 마음에서 불안을 지우도록 합시다.

암이 완치되는 꿈

암 치료 해몽은 당신의 고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의미이며 당신의 마음에서 불안이 없어 기쁨을 느끼는 사건이 일어나므로 암이 치료 꿈을 꾸는 겁니다. 해당 꿈을 봤을 때는 당신의 행복이 다가오고 있는것을 의미하며, 당신에게 행복한 사건으로 인해서 당신의 의욕도 상승해 나갈 것입니다. 이 꿈을 꾼 경우에는 행복을 쟁취할 정도로 운기 잘 보존되어 있기때문에 이 꿈을 봤다고 해서 걱정하지 마세요.

아는 사람이 암에 걸리는 꿈

해몽은 그 지인과 당신의 관계에 이상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아는 사람이 암에 걸리는 꿈에서 그 지인을 좋아하면 연애 면에서 진전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아는 사람이 암에 걸리는 꿈을 꾸고 그 아는 사람을 싫다고 느꼈다면 그 아는 사람과의 인연을 없애는 것입니다. 아는 사람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당신과 친분 관계에 큰 차이가 있는데 아는 사람이 암에 걸리는 꿈은 아는 사람에 대해 무엇을 느끼고 있는지에 따라서 운세의 결과가 다른 것입니다. 아는 사람에게 자신의 본심을 명백하게 하지 않기 때문에, 해당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본심을 알수 있도록 부딪쳐 보면, 운기에도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백혈병의 꿈

해당 꿈 운세는 당신의 마음이 약화되어 있다는 의미이며 당신의 심신은 약해지고 피로를 느끼는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다고 강하게 느끼고 있기 때문에, 이 꿈을 보는 것입니다. 당신에게 중요한 것은 심신을 쉬게 하는 것입니다. 사람의 눈을 너무 신경 쓰거나, 사람의 눈치 만 엿보고 있지 않고, 자신의 마음을 소중히 하면 운기가 상승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애잔하게 되고, 자신감을 잃고 있을 때도, 이 꿈을 꾸게 되는데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파워이므로 외출이나 자연에서 에너지를 접할 때 운기가 회복될 것입니다.

심장 질환의 꿈

해당 꿈 운세는 강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의미이며 누군가를 해칠지도 모르니까 해당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이 꿈을 봤다면 휴식 시간이 필요하며 마음을 진정시키고, 마음에 평화를 주도록 합시다. 스트레스가 운명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는데 당신이 스트레스를 해소 시키면 운기도 회복 있습니다. 심장 질환의 꿈을 봤다면 마음을 갱신할 필요가 있는데 더 즐거운 생각을 하고 사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당신에게 중요한 것은 기분 전환입니다. 스트레스를 잊을 정도로 진심으로 기뻐할 사건을 조우하면 운명이 분명 호전될 것입니다.

 

치아 질환의 꿈

해당 꿈 운세는 당신의 기력이 없어져 있다는 의미입니다. 의욕이 나오지 않고,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이 꿈을 봤다면 당신의 운기가 하락하기 때문에 주의하도록 하세요. 기력을 회복시켜 어떤 일이라도 즐길기는 마음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생활을 한다면 운기 회복을 할수 있을 것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적극적으로 활발하게 행동한다면 운명을 좋은 흐름으로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기력이 저하되어 마음이 힘들다고 느끼고 있기 때문에, 치아 아픈 꿈을 꾸는 것입니다.

귀 질환의 꿈

해당 꿈 해몽은 당신의 나쁜 소문이 난무하고 있다는 의미이며 당신을 비판하는 사람이 늘고 있기 때문에 이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당신의 인간관계나 교우 관계가 매우 악화되고 있기 때문에 귀 아픈 꿈을 보게 되면 더 인간관계를 양호하게 유지하는 노력을 합시다. 당신의 운명도 나쁜 소문은 역효과가 있는데 오해라면 빨리 오해를 풀어야 합니다. 나쁜 소문이 진실하지 않다는 것을 누군가에게 털어놓고 솔직하게 상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손가락이 아픈 꿈

해당 꿈 해몽은 당신의 건강운이 저하 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손가락 질병의 꿈은 당신 가족의 건강과도 관련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건강 관리뿐만 아니라 가족의 건강에도 신경을 써주세요. 당신과 가족의 건강을 조심하도록 꿈에서 메시지를 주는 것입니다. 손가락 아픈 꿈을 봤을 때는 당신과 가족은 규칙적인 생활을 유의해야 합니다.

질병의 해몽은 건강하게 살 수 있는지, 인간관계가 순조로운 것인지 등을 의미하며, 또한 당신의 정신면의 불안정성을 질병의 꿈으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콤플렉스와 스트레스가 많은 경우도 아픈 꿈을 꾸는 것이며 질병의 꿈을 봤을 때 누가 아프거나 질병의 용태는 어떤가 등을 걱정하도록 하세요. 참고로 심신이 건강한 경우에, 운기가 올라 가는 것입니다.

코로나 걸리는 꿈

해당 꿈의 운세는 주위로부터 큰 영향을 받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 영향이 좋은지 나쁜지 모르지만 당신의 운명과 관련되는 것입니다. 이 꿈의 운세는 당신의 감정과 심리가 주위로부터의 영향으로 변화가 일어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암시입니다.또한 주위 사람을 동경하는 지도 모릅니다. 주위 사람에게 강한 영향을 받고 있기 때문에, 꿈이 충고하는데 자신을 잃어 걸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전염병에 걸려서 격리된 꿈

해당 꿈의 운세는 주위에서 나쁜 영향을 받고 있다는 의미이며 당신의 인생을 망칠 수 있는 그런 나쁜 권유가 있을수 있기 때문에 해당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전염병에 걸려 격리되는 꿈을 봤다면 자신이 나쁘게 변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당신에게 악영향을 주는 사람에게는 접근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에게 나쁜 생각이 다가오고 있는데 나쁜 생각에 휩쓸 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누군가에 이용되거나, 속임을 당할수 있는 아주 나쁜 결과가 있을 때도 해당 꿈을 꾸는 것입니다. 당신의 부주의로 나쁜 친구들과 만나는 일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꿈이 경고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병에 걸리는 꿈

해몽 질병은 현실 도피 욕구를 의미합니다 질병의 해몽은 당신이 힘든 어려운 상황에서 도망가고 싶다고 느끼고 있다는 의미이며 당신이 현실에서 도피를 시도하기 때문에, 질병의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당신의 현실의 환경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을 때 질병의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질병의 꿈은 당신의 마음의 어둠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허용하지 않는 현실을 목격하기 때문에,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