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체어 꿈해몽 정보 [휠체어를 타거나 밀어주고 이동및 인상적인꿈]

꿈해몽|2019.01.10 02:00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휠체어 꿈해몽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드리는데 해몽에서 휠체어는 자신의 심신의 약점을 자각하고있는 일을 의미하는데 자신이 휠체어를 타고 있는 꿈은 부상이나 질병, 수술 등 어떤 이유로 당신 자신이 휠체어에 타고 있던 경우 해몽은 지금 당신이 자신감을 잃고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뭔가 큰 실수를 해 버려, 그 일을 트라우마로 끌어 버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혹은 노력은 계속하고 있는데 눈에 보이는 성과를 얻을 수 없으며 의욕과 기력이라고 한 것이 완전히 쇠약해져 버리고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휠체어를 밀어주는 꿈

지인이나 가족 등이 사용하는 휠체어를 당신이 밀어주었다면 당신이 사람의 일을 걱정하는 착한 사람임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봉사의 정신에 흘러 넘치고있어, 자원 봉사자 등에 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혹은 주위 사람들에게 자신이 인정받고 싶다고 평가 해 주었으면 한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휠체어를 탄 사람이 인상적인 꿈

예를 들어 바쁜 사람들이 오가는 길거리나 역의 홈 등에서 휠체어를 탄 사람이 있으면 왠지 모르게 인상에 남아 버리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휠체어를 탄 사람이 웬지 모르게 인상에 남는 경우 해몽은 당신이 자신보다 취약 계층에 대해 성질이 조금 더 강한 것을 의미합니다.

휠체어는 약점 암시입니다. 누군가가 휠체어를 타고있는 모습을 꿈꾸는 것이 그러한 것을 가지고 있는 사람보다 자신이 더 우위라고 생각하는 것의 표현입니다. 휠체어에 타고있는 사람이 당신에 대해 호의적일수록 그 경향이 강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휠체어를 탄 사람이 당신에 대해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는 경우는 사람을 업신 여기는 당신의 태도가 주위에 들키게 되어 그 일에 반감을 안길 가능성이 높은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연인이 휠체어를 타고있는 꿈

꿈에서 휠체어에 타고 있던 것이 당신의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였던 경우, 당신이 상대의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컨트롤하고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인이라고해도, 당신처럼 의지를 가지고 각각의 가치관을 가진 사람입니다. 상대의 존엄을 소홀히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휠체어를 밀어준 사람에 따른 꿈

당신이 휠체어에 타고 있던 때 밀어 준 것은 누구였습니까? 자신은 꿈쩍도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휠체어를 밀어주는 것은 당신의 마음에 어리광이 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휠체어를 밀어 준 것이 가족이면 가족, 연인이라면 애인에게, 당신이 응석을 부리며 의존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그렇게 응석를 부리는 것을 휠체어를 밀어주고 있던 상대가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을 동시에 의미합니다. 부모가 언제까지나 건강하지는 않으며 시간의 흐름에 맞춘다면 부모님은 당신보다 더 빨리 죽으실 것입니다.


휠체어로 자유롭게 이동하는 꿈

자신의 팔의 힘으로 젓지 않으면 앞에 나아 가지 않는 휠체어를 조금 이동하는 것만으로도 힘들지만 꿈속에서라면 그렇게 고생하는 일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전혀 고생하는 일없이 휙휙 자유롭게 휠체어를 타고 다니고 있는 혹은 자신의 노력을 필요로하지 않는 전동 휠체어로 자유롭게 행동했더라면, 해몽은 약점이나 핸디캡을 아랑곳하지 않는 영적인 힘을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 투병중인 사람들이 꿈을 꾼 경우는 고쳐질 수 있거나 건강해질 수 있다고 할 수 있는 힘이 넘치고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휠체어를 밀어주었을 때 탄사람의 사람의 모습

휠체어를 밀어주었을 때 타고 있던 사람은 어떤 모습이었나요? 누군가의 휠체어를 밀어주는 것은 당신이 친절과 배려가 뛰어나다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휠체어에 타고있는 사람이 기꺼이 즐겁게 있었을 경우, 당신의 친절과 배려가 주위에도 호의적으로 받아 들여지고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대인 관계도 순조로울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휠체어를 밀어주는 것에 대하여 까다로운 모습이었다의 경우 당신은 당신의 친절과 배려가 엇갈려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저쪽에서 요구되고 있는 것이어야 배려지만 타인에게 너무 참견을하거나 손을 대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휠체어라는 것은 결코 취급하기 쉬운 도구가 아닙니다. 그런 불편한 휠체어를 타고 있으면서도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않고 자신의 힘으로 어떻게든 하려고하는 경우, 아직 완전히 자신감을 잃고있는 것은 아니다라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어떤 계기가 있으면, 자신감을 되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휠체어를 타고있는 것만으로 자신은 아무것도 하려고하지 않으면, 당신이 받은 정신적 데미지는 상당하다 생각됩니다. 자신감 회복에도 가족이나 친구 등의 끈기있는 지원이 필요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