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석 떨어지는 꿈 해몽풀이 [운석을 얻고 , 도시멸망, 해일일어남, 폭발, 도망가고 , 죽는꿈]

꿈해몽|2019. 1. 23. 03: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운석 떨어지는 꿈 해몽풀이 정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해몽에서 운석은 희망과 자신의 일부 생각의 문제 등을 나타냅니다. 하늘을 뚫고 떨어지는 것은 유성이지만 모두 태워지지 않아 지상에 낙하 한 것을 운석이라고 하는데 이 운석에는 어떤 메세지가 담겨있는지 아래에서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

 

운석이 떨어진 꿈

사람의 손으로 이루지 못할 사건 등 힘이 미치지 않고 소행성이, 운석이 지상에 떨어지는 모습을 보고 있었다면, 건강운이 저하되어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평소부터 심신이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으며, 체력이 떨어져 있거나 면역력이 저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우선 자신의 생활습관을 고쳐 걱정되는 증상이 있으면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다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운석으로부터 도망가는 꿈

운석으로부터 도망가고 있었다면 지금 당신은 어떤 이유로 큰 정신적 중압감과 스트레스에 노출되어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모두 던져 버리고 도망쳐 버리고 싶어하는 마음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누군가와의 상담과 보충을 부탁하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로부터 신체에까지 영향을받지 않도록, 잘 고치도록 노력해주세요. 

 

운석으로 인해 죽는 꿈

운석으로 인해서 당신이 죽어 버렸다의 경우 죽음은 재생을 의미하기 때문에,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의식의 전환을 맞이하는 계기가 방문할지도 모릅니다. 이 기회에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으로, 더욱 운기가 열리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운석에 의해 도시가 멸망하는 꿈

현대 사회의 온 마을에 운석이 떨어진다면 그 피해는 심상치 않겠네요. 운석이 낙하하는 것으로 도시와 마을이 멸망해 버렸다면, 지금 당신이 정신적으로 추적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안고 있고, 어쩔 수 없는 상황일지도 모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친구나 가족 등에게 상의하고 객관적인 의견을 듣고 보충을 부탁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또한 TV 나 영화 등의 영향으로 이 같은 꿈을 꾸는 일도 있으므로 특히 짐작이가는 원인이 없는 경우는 별로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운석으로 해일이 일어나는 꿈

운석이 떨어진 곳이 지상이라고 참사이지만 바다에 낙하 한 경우는 해일을 일으키므로 더욱 광범위하게 피해가 확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운석이 낙하하는 것으로 해일이 일어나는 꿈은 운기가 저하되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문제에 휩쓸리거나 정신적인 스트레스에 노출되는 것이 될지도 모릅니다. 어떤 상황이 되더라도 냉정하게 행동 할 수 있도록 꿍꿍이을 생각해두는 것이 좋을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아래를 향하고 있다보면 잡을 기회도 놓치게됩니다. 불안해하거나 고생을했다고해도, 일어나 제대로 고개를 들고 긍정적인 생각을 유념해주세요. 

 

운석을 가지는, 빛나는 운석 꿈

대기권을 돌입한 후 여전히 불타고 남아있는 것이 지상까지 떨어지는 것이 운석이기 때문에 매우 큰 물체인 것이 많습니다만, 주위에 작은 조각이나 파편 등이 떨어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운석을 포착했다면, 해몽은 거의없는 것이기 때문인지, 행운이 내린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관점에서 사물을 볼 수 있게되고, 주변 사람들의 도움도 받기 쉬워 약간의 문제 등아 있었다고해도 넘어갈 수 있는 경우로 해몽은 보여줍니다. 

또한 빛나는 운석을 목격했더라면 상황이 호전되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어떤 이유로 곤경에 쳐해있었다고해도 해결에 실마리를 찾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운석 폭발 꿈

대기권 돌입시 마찰열 등으로 운석이 폭발을 일으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지상에 하나의 큰 운석이 아니라 폭발로 인해 흩어진 운석의 파편이 쏟아지는 일이 되겠네요.

운석이 폭발하는 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던 콤플렉스와 스트레스의 원인이었던 것이 소멸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그러나 당신을 괴롭히고 있던 것이 없어지는 대신, 뭔가 중요한 것을 잃어 버릴 가능성이 높은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무엇을 우선해야 하고, 무엇을 지켜야 할 것인가, 정말 소중한 것을 잃지 않기 위해서라도 제대로 파악해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