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 먹는 꿈해몽 풀이 (귤을구입하고 , 받거나 , 껍질이 나오고 , 썩으며 , 주렁주렁열린꿈)

꿈해몽|2019. 2. 12. 0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겨울에 맛있게 먹는 과일인 귤이 꿈에서 나오는 어떤 해몽이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에 자주 즐겨먹는 귤이기 때문에 겨울을 이야기 할 때 귤을 먼저 떠올리는 사람이 많을 것 같습니다. 해몽에서 귤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귤 나무에 대량으로 주렁주렁  귤 꿈

귤 나무는 꾸준히 쌓아 온 노력이 결실을 맺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 해몽입니다. 그러나 만약 귤 나무가 시들어 버린 경우 중요한 성과를 얻기 전에 당신의 의욕과 기력이 손실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대량의 귤 꿈의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징조입니다. 재운도 절정이므로, 뜻하지않은 임시 수입이 내릴 수 있습니다.

귤 먹는 꿈

먹기 좋은 귤이 눈앞에 있었을 때 귤을 싫어하지 않는 이상 바로 집어서 먹을 것 같아요. 달고 맛있는 귤을 먹었다면, 해몽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교제만을 하는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결혼까지 이야기 할 수 있는 연인임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썩어 버린 귤을 먹었다면 노력에 대한 정당한 평가를 받을 수 없어 좌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노력은 당신을 배신하지 않을 것이고 쌓인 노력의 성과는 언젠가 반드시 나타납니다.

귤을 구입하는 꿈

상점과 매점 등에서 귤을 구입하였다면 당신의 생활에 충실하고 만족을 느낀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한 개 또는 두 개를 구입하는 것보다, 바구니에 가득차게 사거나 상자포장이 되어있는 것을 구입하는 것이 만족도가 더욱 높은 것을 의미합니다.

 

귤을 받는 꿈

다른 사람에게서 귤을 받고 있었을 경우, 해몽은 대인 운이 호조임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별로 교제하지 않았던 상대와 친밀하게 되는 계기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본가에서 보내져 오는 등 부모에게 귤을 받는 경우 해몽은 부모와 자식 간의 관계가 더 좋아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성이 귤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쇼핑 도중이었던 것인지 먹을려고 한 것인지 이성이 귤을 들고있는 모습을 보았을 때, 연애에 관한 운명적인 만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쩌면 평생의 반려자가 될 사람과의 만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어떠한 사정으로 결혼에 이르지 않는 상대라고 해도 평생 동안 교제를 할 수 있는 관계가 될 가능성이 높은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귤이 썩어 버리는 꿈

귤을 사두었지만, 대량으로 샀다거나 먹는양이 부패속도를 따라 가지 못해 고의적이지 않게 귤을 버린 경험이 있는 사람도 많을 것 같은데 꿈에서 귤이 썩는 것은 자신감을 가질 수 없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다른 사람과 자신을 비교하며 필요 이상으로 자신을 과소 평가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질 수 없기 때문에 교제도 적극적으로 하지 못하고, 대인 관계면의 부진으로 인해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귤 껍질 꿈

귤을 요리에 사용하기 위해 귤 껍질을 벗기고 있었다면, 현재보다 더 발전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귤 껍질을 벗기고 있었지만 잘 벗겨지지 않는 경우 아직 조금 더 많은 노력과 준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