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 꿈해몽 정보 [드레스를 입거나, 꼭 맞고, 마음에 안들며, 달아나고, 더러운의상]

꿈해몽|2019. 2. 17. 0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웨딩드레스 꿈해몽풀이를 해드려고 하는데 멋진 결혼식장에서 소중한 가족과 친구들에게 축복 받거나 매우 좋아하는 사람 옆에서 웃는 신부는 정말 행복하게 보이지요. 해몽에서 웨딩 웨딩드레스는 연애나 결혼에 대한 동경을 나타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서 봤던 꿈의 의미를 아래에서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어떤 웨딩드레스를 입을지 고민하는 꿈

본래 평생에 한번밖에 입지 않는 웨딩 웨딩드레스이기 때문에, 어떤 디자인으로 할지 어떤 이미지로 하고 싶으냐는 것은 상당히 고민하는 부분입니다. 어느 정도는 압축되고 있지만 최종적으로 어느 웨딩 웨딩드레스를 입을지 망설이고 있는 경우 지금의 당신에게는 결혼 상대 후보로 생각되는 이성이 여러명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장래의 반려자로서 누구 하나를 택하지 않고서는 안 되는 단계에 있는 것일 수 있어요. 당황하지 말고 오히려 더 나쁜 선택을 하지 않기 위해서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선택하라고 해몽은 나타냅니다. 

웨딩드레스가 꼭 맞는 꿈

이것이라고 생각한 웨딩 웨딩드레스 사이즈가 딱 당신에게 어울리고 있었을 경우, 해몽은 희소식이 날아들어 오는 일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아직 미혼인 사람이 이 꿈을 꾼 경우, 계속 희망했던 일이 실현되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다만 연애나 결혼에 관한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이미 결혼한 사람이 자신에게 꼭 맞는 웨딩 웨딩드레스의 꿈을 꾼 경우, 가정 내 및 직장에서의 환경이 호전될 것을 뜻한다는 해몽이 됩니다.

 

마음에 안 들어 맞지 않는 웨딩드레스 꿈

모처럼 웨딩 웨딩드레스를 선택하는 데 어떠한 이유로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나, 원래 웨딩 웨딩드레스 사이즈가 자신에게 맞지 않았던 경우, 당신이 결혼과 연애라고 하는 것에 대해서 불안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 자신이 고른 웨딩 웨딩드레스를 입어 봤지만 아무래도 자신에게는 어울리지 않는 경우, 내심 이 결혼은 잘 되지 않고, 파산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더럽거나 찢어진 웨딩드레스 꿈

 

웨딩 웨딩드레스는 역시 순백이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인데, 혹시 그 웨딩 웨딩드레스가 더러워지고 있거나 찢어지고 있거나 하는 경우, 해몽은 당신이 결혼과 연애에 대해서 불안을 넘어서 두려움을 느끼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불우한 가정 환경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경험이나 또는 가까운 지인 중 불행한 결혼 생활이나 연애를 한 사람이 있어, 생생한 이야기를 귀로 듣게되어 트라우마가 되어 버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쉽게 극복할 수 있는 것은 아닐지도 모르지만, 교제 상대에 대해 솔직히 불안이나 공포감을 털어놓아 천천히 서로에 대한 신뢰 관계를 쌓아 가세요.

 

웨딩드레스를 다른 사람에게 보이는 꿈

웨딩 웨딩드레스를 입고 이쁘게 꾸몄다면 누군가 봐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것은 당연한 욕구인지도 모릅니다. 누군가에게 웨딩 웨딩드레스를 입고 보였던 경우 자기 자신의 일을 봐주었으면 좋겟다, 자신에게 주목하라는 자기 현시욕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달아나고 있는 꿈

웨딩 웨딩드레스 모습으로 예배당과 결혼식장, 혹은 결혼할 것이었던 상대로부터 달아나다니,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네요. 웨딩 웨딩드레스를 입은 상태에서 도망 치던 경우 당신이 연애나 결혼 자체에 불안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직 미혼인 사람이 이 꿈을 꾸고, 쫓아오는 게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이었다면 과거의 연애에서의 실패와 상처가 원인으로 현재의 애인과 제대로 마주 볼 수 없음을 암시합니다.

또 기혼의 사람이 이 꿈을 꾸고 쫓아오는 사람이 배우자인 경우 상황을 외면해서 현실 도피하고 있다는 사실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기혼 여성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꿈

해몽은 당신이 인생을 다시 한번 뛰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또 상대의 모습이 보이지 않고 혼자 웨딩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었다면, 건강 운이 저하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그만큼 중증화 되는 것은 아니지만, 감기 등 컨디션을 흐트러뜨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이 아닌 사람이나 친구가 웨딩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었다면 입고 있는 본인의 모습으로 해몽의 해석이 변합니다. 행복한 모습이었다면 그 친구나 지인들에게 기쁜 일이 있거나 행복하게 생활하고 있다는 사실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그러나 행복한 모습은 보이지 않거나, 웨딩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일에 위화감이나 어색함을 느낀다면, 그 친구나 지인이 말썽에 연루되는 등 고생하고 있거나 고민을 안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웨딩드레스 입은 꿈

지금은 결혼식 당일뿐만 아니라 사진 촬영 때문에 미리 웨딩 웨딩드레스를 입는 사람도 많군요. 아직 미혼인 여성이 웨딩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었을 경우, 당신 속에서 결혼 희망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현실은 그렇게 달콤하지 않아 결혼까지는 아직 조금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해몽은 나타냅니다. 이제 당분간 자기 개발에 힘쓰는 것이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