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 꿈해몽 총정리 [로켓이 날라가고, 추락하며 , 발사전의 모습, 바라보며 , 우주로가고, 실패및성공하는꿈]

꿈해몽|2019. 3. 6. 04: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로켓 꿈해몽 총정리를 해드려고 합니다. 해몽에서 로켓은 정신적인 면에서 성장과 앞으로 무언가가 시작 되려고 하는 예감, 가능성 등을 나타냅니다.

꿈의 해석으로는 좋은 날씨에서의 로켓 발사가 성공하고 있으면 길, 실패했다면 흉으로 알기 쉬울 것입니다.

로켓이 날아가는 꿈

발사된 로켓이 아름답고 맑은 하늘을 가로 질러 날아가는 모양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운기가 크게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쌓아온 노력이 결실을 맺어 높은 평가를 받을 것입니다. 뒤 따르는 사람들의 본보기가 되도록 앞으로도 노력을 계속해야 합니다.

로켓이 추락하는 꿈

어떤 이유로 일단 발사 된 로켓이 추락하고 있었을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예상치 못한 문제에 휩쓸리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대상책을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추락 한 로켓이 대폭발을 일으킨 경우, 당신 안고있는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울분이 해소되고 심신의 긴장이 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로켓을 타고 우주로 가는 꿈

당신 자신이 로켓을 타고 우주로 나와 있던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력과 의욕라고 한 것이 충실하고 있는 시기이므로 조금 어렵다고 생각되는 목표도 지금의 당신이라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로켓의 발사 전 꿈

앞으로 우주를 향해 발사될 것이라는 로켓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당신의 운기가 안정 상태에 들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눈앞에 있던 로켓이 크면 클수록 향후 손에 행운이 크게 이루어질 것을 보여줍니다.

발사 준비 등을 위해 로켓에 사람이 있던 경우는 그 상대가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평소 소중히 한다면 운기가 열리는 것을 알려줍니다.

 

로켓을 발사하는 꿈

발사에 아무런 책임도없는 관객으로서가 아니라 당신 자신이 기술자와 승무원 등으로 로켓에 연관되어 있는 사람으로써 발사하고 있었을 경우, 화창한 낮과 구름 하나없는듯한 밤하늘에 로켓을 발사했다면 운기가 상승하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영광과 평가를 받는듯한 사건에 내린지도 모릅니다. 

우천과 사이도없이 날이 저물는 석양의 하늘에 로켓을 발사한 경우, 단기간의 행운을 내린 것을 보여줍니다. 순발력이 필요한 승부가 불과 며칠의 노력만으로 결과가 나오는 것이 있다면 도전하는 것만으로 어느 정도의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조금 실망할 수 있는 작은 성과가 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장기적인 노력과 관심이 필요한 사항은 운기가 적합하지 않으므로 지금은 손을 대지 말아야 함을 알려줍니다. 부득이 상관하지 않으면 안되는 경우는 판단을 잘못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발사가 성공하거나 혹은 실패하는 꿈

꿈에서 본 로켓의 발사가 성공? 혹은 실패? 무사히 발사가 성공하면 운기 상승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금 허황된 소망이라고 생각될만큼 자신이 잡은 목표도 지금의 당신이라면 달성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긍정적 사고라면 도전 할 운기가 열리는 것을 보여주네요.

또한 어떤 이유로 로켓 발사에 실패했을 경우 여성에만 한정되지만 연애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성에 대한 과도한 두려움이 있거나 컴플렉스를 안고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혼자 고민하고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없기 때문에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에게 사정을 털어 놓고 함께 해결을 위해 노력해주세요. 

 

누군가 함께 발사하는 것을 본 꿈

주위에 굉음을 울리면서 웅장한 하늘을 뛰어 올라가는 로켓 발사를 보는 것은 매우 귀중한 경험이고 가슴 설레는 순간이기도하네요. 그렇게 타이밍 좋게 로켓 발사를 누군가와 함꼐 보고 있었다면 그 상대에 따라 해몽의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부모나 형제 등 가족과 함께 로켓 발사를 보고 있었을 경우, 그 가족의 건강 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떤 자각 증상이 있으면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습니다. 특별한 자각 증상이 느껴지지 않는 경우도 조용히 병이 진행되고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아무것도 나오지 않으면 다행이지 라는 마음으로 건강 진단이나 건강 검진 등을 한 번정도는 받아보는 것을 권장해봅니다. 

함께 로켓 발사를 보고 있던 상대가 친구였던 경우는 그 상대가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함께 로켓 발사를 보고 있던 것이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였다면 지금은 서로의 사이에 거리감이 생겨 버리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공부가 바빠서 메일이나 휴대폰으로 밖에 연락하지 않았나요? 앞으로도 연애의 파트너로서 좋은 관계를 계속 이어가고 싶은 경우,이 기회에 천천히 둘이서 토론 할 기회를 가지는 것이 좋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함께 로켓 발사를 보고 있었던 것이 모르는 사람이었다면 운기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신의 밝은 미래를 위해 나타나는 큰 역할의 인물과의 만남이 있는 것을 알려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