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어머니에 관한 비밀스런 상세한 꿈해몽 풀이

꿈해몽|2020. 6. 30. 03:43
반응형

엄마, 어머니 꿈의 기본적인 의미

어머니 꿈은 보호와 원조라는 친화적 인면뿐만 아니라 속박이나 강제 등 무서운 면도 있습니다.
또한 어머니의 꿈에는 의존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자립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심리가 나타나서 꿈에 어머니가 등장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머니가 아픈 꿈 

어머니가 아픈 꿈은 좋든 싫든, 당신의 어머니와의 관계에 변화가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꿈속에서 당신과 어머니의 사이가 좋다면, 뭔가 균열이 일어나는 사건이 발생 할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당신과 어머니의 사이가 별로 좋지 않았다면 그 관계가 개선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라면 좋은 징조이므로 어머니에게 다가가는 계기로하면 좋을지 모릅니다. 또한 정말 어머니가 병에 걸리는 예지몽 일수도 있습니다. 

어머니가 사라지는 꿈 

어머니가 사라지는 꿈은 소원과 꿈의 실현에 자신이 긍정으로 기분이 바뀌고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어머니로부터 자립하여 당신은 혼자서 살 수 있고 좋은 일이 생기는 징조의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의 환경과 상황이 크게 변화하는 걸 의미하는데 모두가 적극적으로 좋은 방향으로 흐르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 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당신의 인생을 스스로의 손으로 개척해 보세요.

어머니가 외도하는 꿈 

어머니가 외도하는 꿈은 매일 새로운 사건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좋은 일이 생기는 징조의 꿈입니다. 뭔가 지금까지 없는 만남이 갖는 등 심기일전 할 수 있는 일이 다가오는 것입니다. 외도를 목격한 것을 보고 꿈속에서 당신이 충격을 받은 경우에는 그 충격의 정도가 크면 클수록 방문하는 행운은 커져갑니다. 그렇지만 애인이 있는 사람은 실제로 바람둥이 욕망을 상징하는 것도 있습니다. 바람은 절대 안된다는 마음의 갈등이 꿈속에서 어머니가 외도하는 모습으로 나타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의 자신의 본심을 파악하도록 하세요. 

엄마가 다치는 꿈 

어머니가 부상당하는 꿈은 어떤 이유로 지금 당신이 죄책감을 안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머니를 포함하여 사람에 대해 미안한 마음이 꿈에 나타난 것입니다. 운기가 내리며 실제로 어머니의 부상을 암시하는 것이라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도 주의 해 주면 좋을겁니다. 또한 꿈속에서 어머니의 상처의 크기가 실제로 일어나는 문제의 크기와 비례합니다. 큰 부상의 경우라면 자신도 어머니도 더주의하도록 유의하십시오. 

2020/06/11 - [꿈해몽] - 내가 결혼하는꿈과 다양한 결혼식을 하는꿈에 대한 해몽풀이

 

내가 결혼하는꿈과 다양한 결혼식을 하는꿈에 대한 해몽풀이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내가 결혼하는꿈과 다양한 결혼식을 하는꿈에 대한 해몽을 해드리겠습니다. 결혼을 하는 꿈은 당신의 결혼하고 싶다는 욕구가 그

iris2000.pe.kr

어머니가 자고 있는 꿈 

어머니가 자고 있는 꿈은 심신의 피로를 느낄 때와 현실에서 도피를 하고 싶다는 심리 상태를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일상생활이 너무 바빠서 쉴 틈조차 없는 것처럼 생각하지 않습니까? 피로와 스트레스로 움직이는 힘까지 없어져 버린 상태입니다. 그런 경우에는 어머니에게 응석 부리고 싶은 생각이 꿈에서 나온 거라고 생각해도 될거 같습니다. 아직도 부모 떨어지고 싶지 않은 증거이므로 자립해서 부모를 안심시켜 주도록합시다. 

어머니가 쓰러지는 꿈 

어머니가 쓰러지는 꿈은 당신이 실제 생활에 지쳐 있는 상태를 보여주기 때문에 흉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멀지 않은 장래에 고립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모든 문제 해결 상황이 당신을 덮쳐 버릴지도 모르지만, 그 때 어머니 도움은 기대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스스로 적극적으로 도움을 요청함 으로써 해결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포기하지 말고 노력 하도록 하세요.

어머니가 찾아 오는 꿈 

당신의 신뢰하는 어머니가 손님으로 집에 온 꿈이었을 경우라면 대인 운이 올라가는 좋은 일이 생기는 징조의 꿈이 됩니다. 조만간 가족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 좋은 소식이 올 것입니다. 또한 실제로 어머니가 살고 있는 집과의 거리가 멀면 멀수록 그 기쁨이 큰 것이 될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를 계기로 가족에게 연락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뭔가 좋은소식을 들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머니가 치매의 꿈 

어머니가 치매의 꿈은 당신과의 관계를 의미하는 경우와 당신의 어머니를 걱정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경우의 두 가지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치매는 발병하면 좀처럼 회복할 수 없기 때문에 관계가 악화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만약 현실에 어머니와의 관계가 안 좋다면 서둘러 관계를 회복하라고 꿈이 경고하는 것이며 어머니와 연락을 자주 하면 어머니와의 관계가 더 좋아질겁니다. 

2020/05/20 - [꿈해몽] -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의 해몽풀이와 심리 정리 [여행,재회,고백,데이트,식사]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의 해몽풀이와 심리 정리 [여행,재회,고백,데이트,식사]

해몽에서 좋아하는 사람의 꿈의 대부분은 당신의 욕망을 그대로 반영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뭔가가 일어날 암시가 아닌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꿈속에서 좋�

iris2000.pe.kr

어머니가 죽는 꿈

당신이 대인관계의 고민이나 불안에서 해방되고 싶다는 심리를 보여줍니다. 직장이나 학교에서의 인간관계가 잘되지 않아 고민하지 않겠습니까? 당신의 그 고민과 스트레스가 표현되고 있는 것입니다. 우선 주위의 인간관계를 정리하여 당신이 처한 환경에 좋은 변화가 드러난다는 징조입니다. 고민이나 걱정이 해소되며 원활하게 진행되어 큰 성장 기회를 부여 것 입니다. 자립과 독립을 생각하는 분은 이 기회에 행동 해 보는 것도 좋을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