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하는꿈 / 수술하다 죽는꿈/ 모든 수술꿈 해몽풀이정리

꿈해몽|2020. 6. 17. 08:26
반응형

수술을 거부하고 날뛰는꿈

수술은 가능하면 받고 싶지 않은 무서운 존재입니다. 성공하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도 될텐데 그 수술을 거부하고 날 뛰는 꿈은 그렇게 좋은 의미의 꿈이 없습니다. 또한 시련에 맞서지 않고 도망치는것을 의미하며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는 것을 암시하는데 도전하고 싶은데 뒷전으로 하고 버리고 있는 것은 없습니까? 혹시 앞으로 뭔가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올지도 모릅니다. 그럴 때는 직면 할 시련이라고 생각하시고 적극적으로 맞서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시련은 당신을 크게 성장시켜줍니다.

수술이 성공하는 꿈

수술이 성공하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기는 징조의 꿈입니다. 수술이 성공하는 꿈은 당신이 안고 있는 고민이 조만간 해결하는 것을 암시하는데 당신의 측근이 되어주는 인물이 나타날 수 있는데 아군을 얻은 당신은 아주 마음이 든든할 것 입니다. 수술이 성공하는 꿈을 보게 되면 외면했던 문제에 자신감을 가지고 노력하도록 하세요.

수술이 실패하는 꿈

수술이 성공이 아닌 실패하는 꿈은 운기가 내리는 것을 암시하는데 앞으로 당분간은 괴로운 날들이 계속됩니다만, 지금은 견딜 때이며 조용히 시간이 지나 가는 것을 기다리세요.

수술이 무서워서 도망치는꿈

꿈속이지만 수술은 무서운 것입니다. 성공하지 못할것을 생각하면 불안할 것입니다. 그 수술이 무서워서 도망치는 꿈이라는 것은 문제와 어려움에서 도망가고 싶은 것을 암시하는데 당신은 현재 뭔가 어려움이 있는건 아닌지요? 분명 생각보다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것이며 주위에 도움을 요청하여 해결을 위해 조금씩 진행 해갑시다.

수술을 하는 것을 보고있는꿈

실제로 당신이 수술을 받는 것이 아니라 수술을 보고 있다는 꿈은 지금 당신이 문제의 방관자가 되는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성공을 위해서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할 것입니다. 힘들지도 모르지만 손을 내밀어주고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앞으로의 자신의 평가도 높아집니다.

의사가 수술하는 꿈

해몽에서는 의사라는 존재는 그렇게 좋은 의미는 없습니다. 의사에게 수술을 받는 것은 당연한 상황이지만, 해몽에서 앞으로 시련이 기다리고 혹은 지금 시련에 직면해 있는 상황을 암시하는데 문제를 해결해주는 존재인 의사도 해결하기 어려운 엄청난 시련이라고 할 수 있는데 혼자 떠안지 마시고, 주위의 도움을 요청하면서 해결해 나갑시다.

자신이 누군가를 수술을 하는 꿈

의사가 아니라 자신이 누군가의 수술을 하는 꿈은 당신이 큰 시련을 대항하려고 한 것을 의미하며 불쾌한 시련이지만 확실히 적극적으로 맞서고 있는 상황입니다. 만약 꿈속의 수술이 무사히 성공했다면 문제 해결이 가까이 있는 것이니 조금만 더 버텨보세요.

수술에서 마취를 걸고 있는 꿈

마취되는 꿈은 당신이 지금 운기가 바닥인 상황에 있는 것을 암시하는데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해도 잘 안되고 여기 저기 돌아 다닐수 밖에 없는 상황에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은 운기가 떨어지는 것을 받아들이기 힘들겠지만 당신은 괴로운 시간이 지나는 것을 잠시 기다리세요.

수술이 아픈 꿈

해몽에서 통증을 보게 된다면 요주의 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수술에서 어떤 부분이 아팠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실제로 깨닫지 않아도 병이 숨어있는 경우가 있는데 건강을 해치고 있을 수 있으므로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 보십시오.

만약 가슴과 머리 수술로 손상이 있었을 경우에는 깊은 고민이 있음을 암시하는데 자신도 극복해야 하는 시련이라는 것은 알고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맞서 나갑시다.

수술로 출혈이 멈추지 않는 꿈

피는 꿈의 운세는 내 안의 에너지를 나타냅니다. 수술로 출혈이 멈추지 않는 꿈은 에너지가 밖으로 흘러 버려, 기력을 잃고 있는 상태를 암시하는데 피로가 쌓여 있는 것으로 천천히 쉬고 에너지가 축적되는 것을 가만히 기다리세요.

수술 후 상처를 보는 꿈

수술을 하고 난후에 상처를 봤을 때의 반응에 의해 그 꿈의 의미가 달라집니다.

수술이 성공하고 상처에 만족할 때는 좋은 일이 생기는 징조의 꿈이며 당신이 극복한 시련의 성과가 온다는 것을 암시입니다.

한편, 성공은했지만 큰 흉터가 남아 버리거나 당신이 상처에 불만을 가지는 경우에는 운기가 내려가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데 수술은 성공했지만 흉터에 만족하지 않는 꿈은 문제는 해결했지만 결과에 만족하지 않는 상황입니다. 지금 나와 있는 결과를 적극적으로 받아 들여 기분을 전환해 보세요.

수술로 죽는 꿈

수술이 성공하지 않고 죽는 꿈은 정말 상당히 충격일지도 모르지만 좋은 일이 생기는 징조의 꿈이며 해몽에서 죽는다는 것은 재생을 암시이며 수술로 죽는 꿈은 새로운 자신이 다시 출발하는 것을 의미하며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기회입니다!

코수술하는꿈

이꿈의 경우에는 자신의 컴플렉스가 매우 강해져있어서 스트레스가 상당히 쌓였다는것을 의미를 하며 자신의 자신감이 많이 떨어진 상태를 꿈에서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컴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서 또한 극복하고 싶어서 꿈에서 코수술하는꿈을 본것입니다. 멋진 자신의 외모로 다시금 태어나서 새로운 삶이 살고 싶은 욕망이 꿈에 담겨져 있다고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코를 수술을 하였을때 고통이나 통증들을 느끼지 않았을 때에는 어떤 난관등이 부딪히게 될것을 암시하고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수술꿈 정리

수술꿈을 봤다면 긍정적인 감정을 소중히 해보세요.

수술꿈은 당신이 맞서야하는 시련을 나타냅니다. 수술은 무섭지만, 몸을 건강한 상태로 되돌려줍니다. 시련에 맞서는 것은 매우 큰 용기가 필요하지만 반드시 당신을 크게 성장시켜줍니다. 꼭 도망가지 말고 적극적으로 극복해 나갑시다.

자신도 자신의 변화를 원하고 있는 상태를 암시하는데 더 멋진 자신이 되기 위해 긍정적인 발걸음을 내 딛어 보세요.

또한 수술의 꿈은 실제로 건강 상태를 나타낼 수 있기 때문에, 신경이 쓰이는 증상이 있으시면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 보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