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꿈 해몽 모두 총정리

꿈해몽|2020. 6. 13. 04:17
반응형

손가락 꿈의 의미

손가락의 해몽은 당신의 인간관계와 교우 관계 가족 같은 운명을 의미하는데 당신이 아름다운 손가락을 보는 꿈을 봤다면 당신의 운기 상승해 나갈 것이고 또한 가족과의 사랑도 깊어진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손가락의 꿈에서 봤던 손가락에 대한 이미지가 좋은지 나쁜지도 운기의 흐름을 알 수 있는데 당신은 가족의 운기를 손가락 꿈으로 알수도 있을 것입니다.

손가락이 가리키는 사람이 누군지 알아두면 손가락 해몽을 좀 더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 그렇다면 상세한 해몽정보는 하단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2019/03/11 - [꿈해몽] - 똥을 만지는 꿈과 똥꿈해몽풀이 [만지고, 먹거나, 넘치고, 묻으며 밟고, 싸는상황]

 

똥을 만지는 꿈과 똥꿈해몽풀이 [만지고, 먹거나, 넘치고, 묻으며 밟고, 싸는상황]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똥을 만지는꿈과 그외 상황별로 뜻풀이를 정리를 해봤습니다. 해몽에서 똥 (대변)은 재산과 애정의 풍요 로움, 창의성 등을 나타냅니

iris2000.pe.kr

손가락이 없어지는 꿈

손가락이 없어지는 꿈 운세는 당신이 가족의 문제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가정 환경이 악화되기 때문에 손가락이 없어지는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손가락이 없어지는 꿈을 봤다면 당신은 가족과 의사소통을 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가족과 사랑이 사라져 가는 것을 꿈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손가락이 없어지는 꿈을 봤다면 당신의 가족의 누군가에 문제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가정이 붕괴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애정으로 궁지를 탈출을 하도록 하세요.

손가락이 짧아지는 꿈

손가락이 짧아지는 꿈 운세는 당신이 약화되어 있다는 의미하는데 하고 싶은 것을 마음껏 할 수 없다 든가 말하고 싶은 것을 말할 수 없기 때문에 손가락이 짧아지는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당신의 적극성이 떨어지고 있는 것을 손가락이 짧아지는 꿈이 보여 주며 더 적극적으로 되도록 운기를 회복시켜보세요.

 

손가락을 떨어뜨리는 꿈

손가락을 떨어뜨리는 꿈 운세는 당신의 인간관계가 하락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어느 손가락을 떨어트리면 어떤 인물과 소원하게 될지 알 수 있습니다

엄지손가락을 떨어뜨리는 꿈이라면 당신은 아버지와 인연이 끊어 질지도 모른다는 꿈이 경고하는데 당신과 사이가 나빠지는 사람을 가리키는 손가락을 떨어뜨리는 꿈을 꾸는 것입니다.

가족의 손가락이 절단되는 꿈

가족의 손가락이 절단되는 꿈 운세는 당신이 가족을 도울 필요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손가락을 절단 한 가족이 누군가 기억합시다.

그 손가락을 절단된 사람이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고민하고 괴로워하여 가족의 손가락이 절단되는 꿈을 꾸는 것입니다.

2019/03/06 - [꿈해몽] - 로켓 꿈해몽 총정리 [로켓이 날라가고, 추락하며 , 발사전의 모습, 바라보며 , 우주로가고, 실패및성공하는꿈]

 

로켓 꿈해몽 총정리 [로켓이 날라가고, 추락하며 , 발사전의 모습, 바라보며 , 우주로가고, 실패��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로켓 꿈해몽 총정리를 해드려고 합니다. 해몽에서 로켓은 정신적인 면에서 성장과 앞으로 무언가가 시작 되려고 하는 예감, 가능성

iris2000.pe.kr

손가락이 증가하는 꿈

손가락이 증가하는 해몽은 당신에게 새로운 만남이 있다는 의미이며 당신의 우정이 깊어 때문에 손가락이 증가하는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당신에 대해 지적 조각 강한 친구와의 만남이 있는 것을 예견하고 있습니다 인생을 함께 걷는 친구가 될 사람에게 만날 것입니다 대인 관계가 호조할 것입니다.

손가락이 잘 움직이지 않는 꿈

손가락이 잘 움직이지 않는 꿈 운세는 당신의 인간관계가 뜻대로 되지 않는다는 의미이며 당신은 인간관계에 고민이 있으니까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손가락이 잘 움직이지 않는 꿈을 봤다면 당신은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인간관계의 트러블이 발생하여 운기가 하락하기 때문에 손가락이 잘 움직이지 않는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손가락을 먹어 뜯는 꿈

손가락을 먹어 뜯는 꿈 운세는 당신의 주위에 변화가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손가락이 가리키는 인물이 누구인지 생각해 봅시다. 새끼손가락을 먹어 뜯는 꿈이라면, 아이의 생활에 변화가 일어난다고 말할 수 있어요.

손가락을 먹어 뜯는 꿈은 당신의 주위나 가족에게 힘든 일이 일어날 암시이며 당신과 가족에게 심각한 사건이 일어날 것입니다. 손가락을 먹어 뜯는 꿈이 알려줍니다

손가락을 채우는 꿈

해몽은 당신이 깊이 생각할 때가 있다는 의미이며 인생에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생각하는 걸 꿈이 알려줍니다.

손가락을 채우는 꿈은 당신의 운명에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시기가 오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데 당신이 중요한 결정을 할 때가 있기 때문에 손가락을 채우는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운명은 크게 관련 사건이 예견되어 있다고 말할 수 있어요.

구멍에 손가락을 넣는 꿈

구멍에 손가락을 넣는 꿈 운세는 당신이 좌절함을 의미하며 또한 당신이 뭔가에 대해 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구멍에 손가락을 넣는 꿈을 꾸는 것입니다.

당신의 성적 관심 이외에 예술과 직업 등 다양한 측면에 대한 관심도를 구멍에 손가락을 넣는 꿈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은 호기심이 왕성하고 적극적으로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 때도 구멍에 손가락을 넣는 꿈을 꾸는 것입니다.

입안에 손가락이 들어가는 꿈

입안에 손가락이 들어가는 꿈 운세는 당신이 식욕과 수면 일에 대해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많을수록 입안에 손가락이 들어가는 꿈을 꾸는 것입니다

당신의 욕망의 증가가 충족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운기는 서서히 올라가고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당신의 의욕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입에 손가락이 들어가는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하고 싶은 일이 많이 있어 매우 바쁜 나날을 보내는 것입니다.

손가락에 털이 자라는 꿈

손가락에 털이 자라는 꿈 운세는 당신이 손가락에 털이 자라는 꿈의 이미지가 좋다고 판단되면 운기가 상승합니다 가족과의 관계도 좋아질 것 입니다.

또한 손가락에 털이 자라는 꿈 이미지가 나쁜 경우에 당신의 운기가 저하됩니다 새끼손가락에 털이 자라는 꿈이 안 좋았던 느낌이라고 생각을 한다면 당신의 아이에게 불길한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발가락을 보는 꿈

이번에는 마지막으로 손가락에서 발가락을 보는 꿈도 소개하는데 해당 꿈의 운세는 발가락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꿈이라면 당신의 생활에 충실한다는 의미입니다 운명을 개선하고 행복한 삶을 살 것입니다.

또한 발가락에 위화감을 가진 꿈이라면 당신의 생활은 약해질지도 모르기에 주의하도록 하세요 운기가 침체하고 있어요. 이상 해몽정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