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도가 칼로 위협하는 꿈과 해몽에서 강도의 의미는?

꿈해몽|2018. 7. 11. 03:00
반응형

꿈 속에서 강도는 두려움과 갈등, 모험에 거부감을 나타냅니다. 강도라는 것은 극히 일반적인 사람은 가능하다면 평생 만남 싶지 않은 존재네요. 무서웠거나 무서운 인상을 안기 쉽지만, 해몽은 의외로 꿈과 반대로 해석되고 재운과 경제 상황의 호전을 의미하는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 여러 풀이를 아래에서 만나보겠습니다.

강도가 무서워서 숨어있는 꿈

강도에 과감하게 맞서 싸워 나갈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오히려 낭비 피해를 크게하지 않고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얌전하게 숨어있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강도를 목격하고 무서워서 숨어 있던 경우 해몽은 당신이 내 안에서 점점 커져가는 탐욕과 성적 욕망에 불안을 느끼고있거나 혐오감을 품고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등으로 건강한 욕망을 발산하여 주세요.

강도에게 금품을 뺏긴 꿈

강도의 목적으로 말하면, 특별한 것이 아니라면 다른 사람으로부터 금품을 강탈하는 것 같네요. 강도에 의해 금품을 강탈당하게 된 경우 해몽에서는 반대의 꿈으로 해석이 되기 때문에 재운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지금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태인 것이라고해도 앞으로는 운기가 호전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포기하지 말고 조금만 더 노력해주세요.

강도의 등장을 기다리는 꿈

어떤 이유로 강도의 등장을 기다리고 있던 경우 경제적으로 자신을 지지해주는 지원자를 요구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은 어쩔 수 없는 상황을 누군가의 힘으로라도 바꾸었으면 하는 생각이 나타난 해몽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또한 성적인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며, 자신이 구상을 대는 상대에게 억지로라도 몸도 마음도 빼앗기고 싶은지도 모릅니다. 그렇게하고 난 뒤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되지 않도록, 부디 충동적인 행동은 삼가해주세요.

강도가 칼로 위협하는 꿈 및 잡히는 꿈

길거리 등에서 당신이 강도에게 습격 당하고 있었을 경우, 연애운이 저하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앞으로도 교제하는 상대와 지금까지 거리의 관계를 계속 유지시켜 나갈 수 있는지, 정말 자신이 사랑 받고 있는지 불안이나 불만을 품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조금 억지로라도 더 명확하게 애정을 보여 달라는 당신의 생각이 드러난 해몽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타인에게 휘둘려 온 일에 대해 후회하는 일이 있고, 대인관계에서 곤경에 처할 일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또한 강도에게 습격했지만 아무것도 훔쳐가지 않은 경우 해몽으로 꿈의 반대로 해석이되며, 재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니다. 뜻밖의 지출이 커지게 되거나 손실을 입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다른사람에게 무리하게 금품을 빼앗아가는 강도가 체포 된 경우, 마음이 편안해지게 될 것 같네요. 그러나 해몽으론 꿈의 반대로 해석이되어, 재운의 저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뜻하지 않게 큰 손실을 입었거나 예상치 못한 지출이 커지게 될지도 모릅니다. 당분간은 낭비를 앞두고 만일의 큰 지출에 대비해 두는 것이 좋다는 해몽입니다.

강도가 되는 꿈

당신 자신이 어떤 이유로 강도가 되어있었다면, 평범하고 바뀌지 않으며 보람이 없는 일상에 질려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애와 삶에 드라마틱 한 전개를 요구하며 기분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적극적으로 사람들과 접하도록 노력하는 일로 교류의 기회가 넓어지고, 생활에 신축성이 태어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적극성이 당신 자신에 대한 자신감에도 연결된다는 해몽입니다.

강도 피해를 객관적으로 보는 꿈

자신 이외의 누군가가 강도에게 피해를 당하고 있고, 강도에 눌린 점포를 객관적으로 보고 있었다면 해몽은 재운이 저하되어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돈에 관련된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가족이나 친한 친구 사이에도 큰 분쟁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강도를 죽이고, 죽임을당하는 꿈

강도에 눌린 결과, 무심코 반격하고 상대를 죽여 버리는 일은 꿈에서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이나 제 3자가 강도를 죽였다면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며 돌발적인 문제나 사고에 연루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강도에 의해 당신이 살해되어 버린 경우 해몽은 길몽으로 해석되고 운기가 호전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까지 손해를보고 있다고해도 상태의 호전이 찾아오고, 결국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