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에 관련한 꿈해몽 정보 정리

꿈해몽|2018. 7. 20. 13:14
반응형

해몽에서 테니스는 당신을 둘러싼 인간 관계와 살아가는 자세, 의지 등을 나타냅니다. 혼자서 할 수 없고 반드시 상대방과 해야하는 스포츠이지만, 열성적인 팬도 많은 것이 테니스입니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스포츠를 물었을 때 테니스라고 대답 한 경우, 야구나 축구와는 또 다른 멋이 있기 때문이겠죠. 누구와 테니스를하고 있었는지, 경기 결과는 어땠는지 등에 따라 해몽의 해석이 바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테니스 경기에 나가는 꿈

동아리 활동이나 지구 대회 등으로 테니스 경기에 당신이 출전했다면, 일이나 공부 등으로 큰 무대에서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일을 맡거나 선발 멤버로 선정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테니스 경기에 출전 해 관객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고 있었다면, 당신의 일이나 직업을 인정 받아 사회적 평가와 지위가 향상하는 해몽입니다. 따라서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누구와 테니스를 하는지에 따른 꿈

테니스는 혼자 할 수 없는 스포츠로 누군가와 함께 해야 합니다. 꿈 속에서는 누군가와 테니스를 했는지에 따라 꿈의 해몽이 달라집니다. 친구들과 함께 테니스를 하고 있었다면, 해몽은 대인 운이 호조임을 나타냅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테니스를 하고 있던 친구가 동성인 경우는 상대방과 서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테니스를하고 있던 친구가 이성이었을 경우 잘 진행이 되었다면 상대방과의 연애 관계로 발전 할 가능성이 높은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서브가 잘 가지 않았다거나 상대의 공을 잘 받을 수 없는 경우는 연애운 하락을 암시합니다.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와 테니스를 하고 있던 경우 랠리가 계속 있었다면 두 사람의 관계가 순조롭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러나 진행이 잘 되지 않을 경우, 두 사람의 관계는 조금 어긋날 기색임을 암시하는 해몽입니다. 

테니스를 하고 즐거웠는지에 따른 꿈

경기에 나오거나 오르는 것을 자신에게 중요한 전제 부 활동이나 프로와 달리, 취미 등으로 테니스를 하고있는 것이라면 순수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즐거운 기분으로 테니스를 하고 있었다면, 대인 운이 호조임을 의미합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도 순조로울 것입니다. 

테니스를하고 재미있게 느끼지 않으며, 불쾌한 기분이 있었다면, 해몽은 대인 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잘 맺어지지 않고 곤경에 처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화려한 의상으로 테니스를 하는 꿈

테니스는 신사의 스포츠라고 하는 암묵의 이해가 있기 때문에, 심판 등에게 폭언을 하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의상에도 나름대로의 규정이 있고, 대회에 따라 유니폼 색깔까지 엄격하게 정해져 있습니다.

개인 수준에서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그다지 신경 쓸 일은 아니지만, 화려한 색채와 장식이 과다한 의상을 몸에 두르고 꿈에서 테니스를 했다면 당신이 공기를 잘 읽지 않고 눈에 띄거나 주제넘는 행동을 한다는 것을 경고하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위의 모습을 잘 관찰하여 당분간은 얌전하게 있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테니스 경기를 관전하는 꿈

테니스 경기를 관전하고 있었다면, 지금의 당신은 조금 피곤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일상의 일이나 공부에 쫓겨 정말 중요한 일이 자신의 우선 순위에서 밀려나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테니스 라켓과 관련된 꿈

테니스 라켓은 당신이 무엇을 신뢰하는지의 기준이됩니다. 비싼 테니스 라켓은 돈을 신용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테니스 라켓을 가볍게 느낀다면 당신은 자유로운 것에 가치를 찾아내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 자신의 존재와 의견의 가벼움에도 연결되어 있으므로, 주장할 것은 주장하고 완수해야 할 책임은 제대로 이행할 수 있는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반대로 테니스 라켓을 무겁게 느낀다면 당신은 자신에게 압력을 주는 것으로, 보람과 성취감을 느껴야 하는 일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책임감은 있지만 자신의 일을 깨끗히 끝내려고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로부터는 융통성이 없는 딱딱한 사람이라고 생각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테니스 라켓을 구입하고자했다면, 대인 운과 연애운이 호조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테니스 라켓에 나쁜 인상이있는 경우는 대인 문제 등으로 인해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경기의 전개와 결과에 따른 꿈

테니스 경기를 하고 랠리가 길게 계속되고 있었을 경우, 당신이 일상 생활에 있어서도 꾸준히 일이나 연애, 대인 관계 등으로 충실한 생활을 보내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테니스 경기에서 우승했더라면 직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실제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다면, 꿈이 반대로 해석이되어 좋은 결과를 남길 수 없을 것입니다.

테니스 경기에 패배했더라면 일이나 직장에서 실수를하거나 곤경에 처하게 될 가능성이 높은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당초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허황된 소망을 하지 않고 지금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