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 꿈해몽 20가지 꿈 풀이정보 [필독! 최고의 길몽의 상징!]

꿈해몽|2020. 6. 6. 21: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물고기 꿈해몽 20가지 꿈 풀이정보입니다. 여러분은 꿈에서 본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까? 꿈속에는 다양한 생물이 나올 때가 있지요.

이번 꿈해몽은 물고기가 나왔을 때의 해몽을 소개합니다. 꿈속에서 물고기의 기본적인 의미와 각각의 패턴 물고기의 꿈의 해석 등, 물고기에 대한 해몽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꿈 해몽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나 물고기의 꿈을 본 사람은 꼭 봐주세요. 

해몽에서 물고기의 기본적인 의미

 꿈에 나오는 물고기는 아래와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잠재의식, 행운, 발전, 희망, 풍작 등입니다. 꿈속의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축제에서 나오는 것보다 물고기의 꿈은 좋은 의미의 꿈이 많습니다.

다음 장에서는 다양한 물고기의 꿈의 패턴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해당 꿈이 있는 사람은 그 꿈에 어떤 의미가 있었는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물고기가 죽는 꿈 

물고기가 죽는 꿈은 운기 저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행운의 상징인 물고기가 죽기 때문에 당신의 운기가 정체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좋았던 상황에서 급변하고 상황이 악화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을 봤을 때는 어떤 어려움도 견딜 수 있도록 상담할 수 있는 상대를 자신의 편에 붙여두면 냉정한 대처를 할 수 있으며 당신의 몸의 컨디션을 정돈해 두도록 하십시오.

자고 있는 물고기의 꿈 

자고 있는 물고기의 꿈은 운기 저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잠자는 물고기는 당신의 잠재력을 나타냅니다. 아직 자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힘을 마음껏 발휘하지 못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의 이상과 현실의 힘의 차이를 느껴 답답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꿈을 봤을 때 지금은 가만히 인내하고 마음을 진정하게 하십시오. 명상이나 요가 등을 하고 심신이 안정시켜주세요.

물고기에 물리는 꿈 

물고기에 물리는 꿈은 운기 저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물고기에 물리되는 것은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약간의 문제로 쓸데없는 시간을 보내는 등 작은 스트레스가 쌓이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보았을 때는 주위의 상황을 냉정하게 관찰하도록 합시다. 문제가 일어날 것 같은 상황이 있으면 즉시 도망을 치십시오. 

물고기가 먹이를 먹는 꿈 

물고기가 먹이를 먹는 꿈은 전체 운 상승의 징조입니다. 물고기는 행운과 풍년을 나타내며, 먹이를 먹는 것은 그것이 발전해 나가 증폭하는 의미입니다. 꿈속에서 물고기가 와작 와작 먹이를 먹고 있다면 현재의 상황이 더 좋은 방향으로 발전해 나 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출세 나 결혼 등 행운이 방문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꿈을 봤을 때 현재의 상황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을 계속하세요.

사람을 치고 있는 물고기의 꿈 

사람을 치고 있는 물고기의 꿈은 전체 운이 저하되는 암시입니다. 누군가에게 상처되는 말을 해석되기 때문에 업무에 방해되며 연애 면에서는 삼각관계로 발전하는 등의 문제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꿈을 봤을 때는 눈에 띄는 행동을 하지 말고, 현상태를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주위 사람들의 감사하는 것을 잊지 마시고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하십시오. 

물고기가 날아다니는 꿈 

물고기가 날아다니는 꿈은 운기 상승의 징조입니다. 날고 있는 물고기는 당신에게 행운이 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에게 차례차례 방문하는 징조입니다. 복권이나 경품에 해당하는 재운도 좋을 것입니다. 

이 꿈을 봤을 때는 타이밍이 생명이며 당신이 좋다고 생각하면 즉시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고기가 헤엄치는 꿈 

물고기가 헤엄치는 꿈은 운기 상승의 길몽입니다. 꿈속의 물고기가 자유롭게 헤엄치고 있다면 당신 자신의 재능과 자신의 매력을 잘 표현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대로 당신의 매력을 상대방에게 전해 지므로 대인 관계와 인간관계가 양호해질 겁니다. 전체 운도 상승하기 때문에 매일 즐겁게 보낼 것입니다. 

또한 꿈속의 물고기가 약해지고 하면 운기 저하 암시입니다. 이 꿈은 불안이나 고민이 있는 것으로 정신적으로 불안하고, 대인 관계 문제를 부르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봤을 때 자신의 언동에 주의하도록 하십시오. 

2020/05/20 - [꿈해몽] -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의 해몽풀이와 심리 정리 [여행,재회,고백,데이트,식사]

물고기를 길들이는 꿈 

물고기를 길들이는 꿈은 전체 운이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이 꿈은 당신의 매력이 확산되며 인간관계도 잘되고, 재운과 사업운도 끌어당길 수 있는 징조입니다.  

이 꿈을 봤을 때 당신이 생각하는 대로 자유롭게 해 보세요. 

물고기가 쫓아오는 꿈 

물고기가 쫓아오는 꿈은 전체 운이 저하되는 암시입니다. 꿈속의 물고기가 흉악하고 포악할 경우 문제를 나타냅니다. 당신에 갑자기 문제나 스트레스가 늘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봤을 때 문제에 대비해 냉정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합시다. 

물고기가 빛나고 있고 건강한 물고기라면 반대의 의미가 되고, 당신에게 행운이 방문 징조입니다. 물고기가 당신을 쫓고 있기 때문에 행운이 당신을 쫓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을 봤을 때는 마음을 열고 행복을 받아들이게 합니다.

 

 

 

물고기 어미와 새끼 꿈 

물고기 어미와 새끼의 꿈은 전체 운이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꿈에 나온 물고기의 부모는 발전을 나타내는데 이 꿈은 현재의 상황에서 상황이 좋은 방향으로 발전해 나갈 것을 나타냅니다. 특히 직장이나 연애 등의 운기가 상승하는 예지몽입니다. 

이 꿈을 봤을 때 당신의 가능성에 자신감을 가지시고 지금 놓여 있는 상황을 기회라고 파악하고 적극적으로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고기 알의 꿈 

생선 알의 꿈은 운기 상승의 징조입니다. 꿈속의 물고기 계란은 당신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아직 알 단계이므로 앞으로 당신의 재능이 꽃 피는 것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꿈을 봤을 때는 직장이나 취미 등 좋아하는 일에 집중해 주고 관심 있는 일에 집중함으로써 당신의 재능과 가능성을 닦아 나갈 것입니다. 

1마리의 물고기가 나오는 꿈 

1마리의 물고기가 나오는 꿈은 운기 상승의 징조입니다. 꿈속의 1마리의 물고기는 당신의 독립심과 희망을 나타냅니다. 꿈속의 물고기가 건강하다면 많은 재능을 늘려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 경우 자신의 힘을 믿고 생각하는 대로 행동해 봅시다. 팀워크를 하기보다 당신의 개성을 펼치도록 하세요. 

물고기 떼가 나오는 꿈 

물고기 떼가 나오는 꿈은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게 됩니다. 꿈에 나온 물고기 떼가 철퍼덕거리면 많이 나오는 경우라면 행운이 방문하는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당신에게 많은 행복이 찾아오는 것이며 특히 재운에 많이 오기 때문에, 좋아하는 물건을 구입하고 자신에게 선물해 보세요. 

꿈속의 물고기 떼가 죽었거나 약한 경우 전체 운이 저하되는 암시입니다. 당신은 다양한 문제에 휩쓸릴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보았을 때는 적극적인 행동을 피하고 하나하나 일을 정중하게 진행하십시오.

 

약해지고 있는 물고기의 꿈 

약해지고 있는 물고기의 꿈은 전체 운이 저하되는 암시입니다. 이 꿈의 물고기는 당신의 가능성과 재능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재능을 잘 활용하지 못하고 대인 문제가 되거나 운기가 내리는 암시입니다. 또한 건강 운의 저하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컨디션을 무너져 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꿈을 봤을 때는 긴장을 풀고 자신의 컨디션을 돌아보고 유의하십시오. 뭘 하기보다는 지금은 쉬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나운 물고기의 꿈 

사나운 물고기의 꿈은 운기 저하를 경고하는 꿈입니다. 꿈속의 물고기가 상어 등 사나운 물고기였다면 당신에게 문제가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큰 스트레스가 당신을 습격할 것으로 해석되기 때문에, 직장에서의 스트레스가 증가하거나, 대인관계에서 트러블 일어나는 등의 우려가 있습니다. 

이 꿈을 봤을 때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대책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냉정한 사고를 잊지 말고 어떤 일이 일어나도 침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온화한 물고기의 꿈 

온화한 물고기의 꿈은 전체 운이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물고기의 온화함은 당신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과 매력을 올바른 형태로 발신하면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사업운과 재운도 내리는 징조입니다. 이 꿈을 봤을 때는 실제로도 당신의 평온함과 부드러움을 잊지 않도록 하십시오. 

큰 물고기의 꿈 

큰 물고기의 꿈은 운기 상승의 징조입니다. 큰 물고기는 행운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큰 물고기가 자유롭게 헤엄치고 있었다면, 당신에게 행복이 찾아오는 징조입니다. 이 꿈을 봤을 때는 매일을 건강하게 긍정적으로 보내는 것으로, 행운을 한층 더 끌어는 결과가 될 것입니다.

작은 물고기의 꿈 

작은 물고기의 꿈은 운기 상승의 징조입니다. 크기는 작지 만 이 작은 물고기도 풍년과 행운을 나타냅니다. 일상생활에서 사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꿈을 보았을 때는 작은 행복 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위 사람들이 자신에게 준 것을 당연하게 있는 사랑에 등에 관심을 돌리는 것이 행운의 열쇠입니다. 

물고기를 요리의 꿈 

물고기를 요리의 꿈은 운기 상승의 징조입니다. 축하하는 곳을 가게 되면 반드시 물고기 요리가 나오지요. 꿈속에서 물고기로 만든 요리가 나온 경우에는, 당신의 재운이 상승하는 징조입니다. 임시 수입이나 승진 등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손에 넣은 돈은 자신의 마음을 충족하는 데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 요리 주위에 야채와 과일 등 다양한 요리도 함께 담겨 있었다면 행운이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 주위의 사람들도 행복하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물고기 요리는 친구를 부른다고 하는데 당신의 행복을 많은 사람에게 나누어주고 주위를 행복하게 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