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굴 꿈해몽 알려드립니다. [동굴에 나오거나 들어가고, 갑툭하고, 탐험하며 숨어있는꿈]

꿈해몽|2019. 1. 31. 00: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동굴 꿈해몽풀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동굴 관광을 한 적이 있으신가요? 완전히 태양광이 차단 된 인구의 불빛 속에서 오랜 세월과 물이 만들어 낸 환상적인 세계인 동굴 꿈의 해몽 속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동굴이 무섭거나 싫은 느낌의 꿈

동굴을 보았을 때 좋지않은 느낌이 들었을 경우 이성에 대해 어떤 트라우마가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은 신체적으로 질환의 가능성을 보여준다는 해몽도 있으므로 짐작이 가는 부분이 있다면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습니다.

동굴에 숨어있는 꿈

동굴 속에 숨어 있던 경우 해몽은 어떤 이유로 심신이 피폐해져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현실에서 눈을 돌리고 도망가고 싶다는 생각이 꿈 속에서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본격적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리기 전에 단단히 휴식을 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동굴에서 뭔가가 튀어 나오는 꿈

동굴에서 뭔가가 튀어나와 놀라는 꿈의 경우 당신이 자신의 본심과 콤플렉스를 제삼자에게는 알리고 싶지 않은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극복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은 하지만 그 부분에 대해 눈을 돌리고 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동굴 속에서 뭔가 찾는 꿈

속이 복잡한 미로처럼 되어있는 동굴은 뭔가를 숨기기에 좋은 장소라고 할 수 있지요. 동굴에서 보물 같이 가치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면 재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또한 찾아낸 보물 등을 가지고 나온 경우는 더욱 큰 운이 내렸다는 절호의 암시입니다.  

또한 보통은 동굴에서 발견되지 않을만한 놀라운 것을 발견한다면 행운이 자신에게 내린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발견한 것이 의외인 것일수록, 당신이 갖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 손에 들어오기 쉬워지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물리적인 것에 한정받지 않고, 손에 들어가는 것은 재능과 매력, 혹은 멋진 연인 일 수 있습니다.

 

동굴에 들어가는, 나오는 꿈

동굴에 들어가는 꿈은 학습 의욕이 높아지고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공부와 새로운 기술 등을 적극적으로 배우려고 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안까지 들어 가지 않고 안을 들여다보고 있었면 자신의 내면과 마주보려고 하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과 마주보며 더 좋은 사람으로 성장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동굴에서 나오는 꿈은 사태의 호전을 의미합니다. 어두운 동굴 속에서 밝은 바깥 세상으로 나오는 장면이 깊게 남는 경우, 당신 안에서 어떤 큰 심경의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굴에 들어갈 수 없는 꿈

원래 동굴의 입구 부분을 찾을 수 없거나 들어가지 못하게 막혀있는 등 어떤 이유로 동굴 속에 들어가지 못할경우 해몽으로는 새롭게 임하는 일이나 공부에 대해 엉거주춤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이성과 함께 동굴 탐험을 하는 꿈

동굴에서 이성과 함께 탐험을 하고 있었을 경우, 이성에 대한 관심의 고조나 성적인 욕구가 강해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충동적인 행동의 결과로 인해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해주세요.

또한 함께 동굴을 탐험하고 있던 이성이 연인이나 배우자였던 경우, 임신과 출산을 암시하는 꿈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