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뼈 꿈해몽 풀이 알려드립니다. [ 흩어져묻거나, 보고, 먹고 , 연마하며 , 골절되는꿈]

꿈해몽|2019. 1. 27. 23: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사람뼈 꿈해몽정보이며 해몽에서의 뼈는 믿음과 기초 전체를 작동시키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 을 나타나게되는데 여러분들이 꿈에서 보았던 뼈의 상태는 어떤 것이었습니까?

청년 남자의 뼈이었는지 굵고 확고한 뼈라면 당신이 굵은 정신과 체력을 가지고 어려운 상황에도 뒤지지 않는 힘과 행동력을 가지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돌발적인 문제 등이 발생했다고 해도 임기응변으로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여성이나 고령자의 것이었거나 가늘고 귀여운 뼈는 당신의 행동력이나 기력이 부족하고, 병약한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돌발적인 문제에 약한 타입이므로 2차 피해를 내지 않도록 우선 침착하게 행동하라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뼈를 보는 꿈

박물관에 전시되어있는 뼈를 바라 보거나 혹은 직업 상 뼈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는 경우 해몽은 안되는 것이 산적 상태로 되어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본래라면 주지 않아도되는 것까지 관심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사람에게 보충을 부탁하는 것도 귀찮은 일이므로 도움을 받은 이상은 당신 자신이 노력할 수 밖에 없는 것을 꿈이 보여줍니다.

또한 백골 화 된 시신을 보았다면 해몽에서는 심각한 위기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과거에 저지른 잘못이 드러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뼈가 흩어져 있거나 묻는 꿈

어떤 이유로 뼈가 흩어져있는 꿈은 멀지 않은 장래에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람의 뼈를 묻는 것은 다시 출발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뼈를 채우는 것은 죽기의 은유입니다. 죽음은 꿈 속에서 재생을 의미하기 때문에, 또다른 시작이 될 것입니다.

 

흙을 파고 뼈가 나온는 꿈

흙을 파고 뼈가 나오는 것은 과거 자신의 실수나 비밀이 이제 와서 들통나게 되고, 노출되는 것이 아닐까하며 당신이 두려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에게는 불명예스러운 일일지도 모릅니다만, 과거에 마주하여 받아들이는 각오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뼈를 먹는 꿈

뼈를 먹는 것은 매우 경제 상태가 핍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직이나 질병 등으로 안정적인 수입이 끊긴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그 상태에서 바로 벗어나는 것은 어렵고, 당분간은 어려운 상태가 계속될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뼈를 연마하는 꿈

마치 글꼴과 골동품을 연마하는 것처럼 소중히 뼈를 연마했더라면 행운이 내린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로 고생을 하는 일이 많았을지도 모르지만, 그 고생이 결실을 맺어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골절당하거나 골절되어서 치료하는 꿈

스포츠 활동이나 사고 등에 의해 뼈가 부러졌더라면 현재 진행형으로 참여하는 일이나 계획이 어떤 문제로 인해 중단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에 빠지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침착하고 냉정하게 움직여야 할 때에는 적극적으로 행동 해 난국을 극복하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또한 부러진 뼈가 무사히 낫는 경우 해몽은 어떤 이유로 중단했던 일들이 다시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멈춰 버린 물건을 움직이려면 큰 힘이 필요한 것처럼, 다시 시작하기 위해 나름대로의 노력이 필요할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